2014년 11월식 쉐보레 카마로 7.0L 쿠페 Z/28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국내 1대, 7.0L 8기통 엔진 고배기량
머슬카
》흡,배기 튜닝/맵핑 580마력 셋팅/총 3천만원 튜닝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21,000km 실주행
- 3,000만원 튜닝 비용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바디
- 흡, 배기+맵핑 580마력 셋팅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카마로 Z/28의 귀환..카마로가 더욱 강력해진 자연흡기로 돌아왔다. 외관상으로는 현 5세대
카마로가 출시된 후 가장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일단 전면 상단을 오프닝을 더 가늘게 열며, 더 길고 넓고 날카로워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변화된
하단과 더불어 한층 모던한 카마로의 인상을 만들었다.
후드 중앙에는 장식이 아닌 실제 뚫려 있는 벤트를 설치해 엔진 열기의 방출과 공기역학적 효과를 노리고 있다.
후면 역시 새롭게
디자인된 후면 램프가 트렁크 상단의 스포일러, 하단의 디퓨져, 4개의 배기구와 함께 이 차의
성격을 대변해 주고 있다.
Z/28은 7.0리터 자연흡기 LS7엔진을 심장으로 달았다. 엔진으로만 보면 ZL1의 슈퍼차지 6.2리터 LSA엔진이 더욱
강력한 엔진이지만, 레이싱용으로는, 더 가볍고 작아 무게배분이나 성능에 유리한 LS7이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엔진도 500마력 (373kW)과 470 lb-ft 의 토크(637Nm)를 내는 고성능 머슬카이다.
레이싱용 답게 흡기는 오픈인덕션 타입의 K&N 에어필터를 장착했으며, 배기 역시 대구경 파이프와 듀얼 exhaust
시스템을 달아 원활한 공기의 흐름을 유도했다. 또한 여러 경쟁사들이 '트랙패키지'라는 옵션으로 제공하는
레이싱용 냉각장치들을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그 안에는 Dry-sump oiling 시스템도 포함되어있다.
SS나 ZL1에 장착된 20인치 휠 대신 19인치를 장착해 차체의 무게중심은 낮추고, 핸들링은 향상시켰다. 타이어는
305/30ZR19 의 피렐리 PZero Trofeo R 울트라 하이 퍼포먼스 타이어로 양산차 첫 적용이며, 양산차 전륜
타이어로는 가장 넓은 타이어이기도 하다.
모든 차는 잘 달리는 것보다 잘 서는 것이 사실 더 중요하다. 이런 기본에 충실한 쉐보레답게, 적용된 전륜
6 피스톤, 후륜 4 피스톤의 카본 세라믹 브렘보 브레이크는 반복되는 랩과 코너에서의 성능 향상을 이끌어 냄과
동시에 무게도 줄이는 효율적인 선택이다.
Z28은, 같은 자연흡기 카마로인 SS에 비해선 45kg, 슈퍼차지드 카마로인 ZL1보다는 136kg이나 감량하는 성과를
이뤘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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