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내역 - 전체도장 - 엔진계통 올바라시 - 실내 방음 - 실내 전체크리닝 2회 - 휠 복원 - 타이어교체 - 등화류교체
▶판매자의 한마디 시동 1발이며 최근 1달간 경정비 420만 지출하였습니다 현재도 운행 중이며 추가 수리할 부분 없습니다
▶E클래스 W124 리어 서스펜션은 오랫동안 이어진 세미 트레일링 암에서 멀티 링크로 변경되었다. 공기 저항 계수(Cd)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중 최초로 0.29를 기록했다. 8기통 4.2L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400E와 8기통 5.0L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500E는 역대 E 클래스 중 8기통 엔진이 처음 쓰였다.
그 중 1991년부터 1995년까지 10,479대가 생산된 500E는 포르쉐와의 합작품이며, 포르쉐가 만든 메르세데스- 벤츠로 불렸다. 500E는 포르쉐 공장에서 수제작으로 OEM 생산되어 메르세데스-벤츠에 납품되었다. 500SL 달렸던 326마력 V8 5.0L 가솔린 엔진과 4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최고 시속 249km/h를 기록했다.
그래서 500E는 양의 탈을 쓴 늑대라는 별명을 얻었다. 1993년에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비로소 E 클래스라는 차명을 갖게 되었고, 트림명도 3자리 수+명칭에서 명칭+3자리 수로 바뀌었다. W124의 후륜구동 플랫폼은 쌍용 체어맨(1세대)에 적용된 플랫폼의 모태로 알려져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