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식 재규어 뉴 XK R-S 5.0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실내 컨디션 최상!!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정식에서 수리 및 정비내역 모두 보유
》희소차량 S 모델, 550마력 슈퍼차저, 어댑티브 다이나믹
디스크▶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1,111km
실주행
- 스포티한 블루 바디
- 희소차량 XKR-S 모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550마력 V8 슈퍼차저, 강력한 퍼포먼스 레이싱 쿠페
▶재규어 XKR-S 쿠페
재규어의 최신 R은 XKR-S다. R-S는 R 위에 군림하는 재규어의 최고성능 버전이다. XKR-S의 경우
XKR보다 최고출력을 40마력 더 뿜는다. 외모도 보다 과격하다. 그릴과 날개, 디퓨저와 머플러로 기존 XKR과
차별화했다. 멋뿐 아니라 냉각과 에어로다이내믹스를 두루 고려한 결과다 실제로 XKR-S는 고속에서 차체
떠오르는 현상을 XKR보다 68%나 줄였다
XKR-S의 엔진은 V8 5.0L 트윈 슈퍼차저 직분사다. AJ-8 엔진의 3세대 째다. 알루미늄 블록과 헤드, 주철 라이너
로 만들었다. 연료는 최대 150바로 실린더에 바로 쏘는 직분사 방식. 여기에 흡배기 밸브 타이밍을 조절하는
장치와 엔진 회전수에 따라 350~680mm로 길이가 변하는 흡기 매니폴드를 달았다. 변속기는 ZF제 자동 6단이다.
배기량을 키웠지만 엔진 길이는 이전 세대 R 시리즈의 4.2L보다 되려 24mm 줄였다. 이산화탄소 배출량 또한
2% 낮췄다. 그 결과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의 유로5와 미국의 ULEV2 기준을 만족시켰다. 서스페션엔 어댑
티브 다이내믹스 기술이 녹아들었다. 차체의 움직임은 1초당 100회, 바퀴의 위치는 500회의 빈도로 읽어 최적의
댐핑강도를 이끈다.
XKR-S의 매력은 두 가지 다른 모습에 있다. 나긋나긋 다룰 땐 능청맞게 자연흡기 V8 행세를 한다. 매끄럽고
조용하다. 그러나 엔진을 들쑤시면 눈이 뒤집혀 날뛴다. 0→100Km/h 가속시간은 4.4초, 최고속도는 299Km/h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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