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스포츠, 견인, 눈길, 커스텀의 다섯가지 주행 모드와 머드/샌드, 록,
바하(Baja)의 세가지 오프로드 모드를 지원한다. 각 모드는 사륜구동 시스템, 엔진 맵핑, 변속 로직, 서스펜션 및 파워스티어링 설정
제어를 통해 최적화된다.
전면
그릴과 보닛의 흡입구를 통해 유입된 공기는 필터로 전달되기 전 먼지와 물을 제거하기 위해 에어박스 바닥쪽으로 한번 내려갔다가 올라온다.
에어박스 바닥에는 원웨이 방식의 배수구가 있어 이동 중에도 유입된 물이 제거된다. 물기가 제거된 공기는 동급 차량의 네 배에 달하는 먼지
제거 성능을 가진 필터를 통해 엔진으로 공급된다.
전후 서스펜션은 완전히
새로 만들었다.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의 작동거리는 일반 모델의 229mm에서
330mm로 크게 늘었다. 전륜 서스펜션은 액티브 댐퍼와 알루미늄 컨트롤암을 적용했다. 후륜
서스펜션은
마찰을 줄이고 더 가벼워진 5링크 코일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리어 액슬은 LD, 풀 플로팅 액슬
샤프트, 액슬
홉 댐퍼 등이 적용된 다나 60을 장착했다.
18인치 비드락 대응
휠에 전용 35인치 타이어를 장착했다. 타이어와 서스펜션 덕분에 일반 램 1500모델보다
험로에서
고속 주행을 대비해 섀시도 강화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섀시 곳곳에 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일반 램 1500보다 튼튼하다. 전면 레일을
하이드로포밍 방식을 적용해 용접을 줄이면서도 서스펜션 하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프레임 전체에 아연도금 처리를 해 부식을
줄였다.
계기판에는 7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장착되었다. 12인치 터치스크린 중앙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 계기판에는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퍼포먼스 페이지에서는 0-96km/h 가속 시간, 가속도계, 엔진
퍼포먼스 게이지 등을 볼 수 있고, 오프로드 페이지에서는 차고, 트랜스퍼 케이스 위치, 차량이 전후좌우로 얼마나
기울어 있는지 등을 볼 수 있다.
옵션으로
백미러를 9.2인치 LCD모니터로 교체하는 디지털 백미러를 적용할 수 있다. 차체 뒤쪽에 짐이 실려 있어도 백미러 카메라에 찍히는 영상을
통해 시야를 확보할 수 있고, 화면이 꺼지면 일반적인 반사식 백미러처럼 뒤쪽을 볼 수도 있다.
램
1500 TRX 출시를 기념해 702대 한정으로 런치 에디션도 출시된다. 런치 에디션은 전용 엔빌 그레이 페인트와 헤어라인 가공이 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콘솔 뱃지가 적용된다. 또한 TRX 레벨 2 옵션이 적용되어 카본 인테리어 트림, 컬러 액센트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19스피커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듀얼 파노라마 선루프, 외관 측면 그래픽 등이 추가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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