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식 쉐보레 더 뉴 스파크 1.0 프리미어 모델을 판매합니다.》실속 있는 경차 혜택 적용
》1인소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71,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1인소유
- 경차 혜택
- 무사고 운행
- 효율적인 연비
- 71,000km 실주행
- 세련된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쉐보레, 상품성 높인 '더 뉴 스파크' 출시이번에 출시한 더 뉴 스파크는 한국지엠이 주도해 개발한
GM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외관은 유연하면서도 강인한 디자인 DNA를 담은 '린 머스큘러리티'를 주제로 진화한 새로운
쉐보레 디자인 언어를 소개하는 첫 모델로서 입체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면부는 쉐보레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듀얼 포트 라디에이터 그릴에 보다 풍부하게 크롬 엑센트를
적용하는 한편, 공기역학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단부 그릴을 과감히 좌우로 확장해 더욱 강인하고 당당한
인상을 연출한다.
전면부 그릴과 맞닿은 프로젝션 타입 헤드램프는 한층 날렵한 형상으로 스파크의 시크한 외관을 강조하며,
헤드램프에서 분리돼 범퍼 하단에 자리한 LED 주간주행등은 새롭게 디자인된 크롬 가니쉬와 정교하게
어우러져 존재감 있는 전면을 완성한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15인치 알로이 휠은 볼륨감 넘치는 사이드
라인과 어울려 역동적인 차체 디자인에 기여한다.
성능은 1.0L 3기통 가솔린 엔진과 차세대 C-TECH 변속기(수동 모델: 5단 수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75마력, 최대토크 9.7kg.m를 발휘하며, 복합 연비는 15.0km/L이다.
안전 사양도 강화했다. 시속 60km 이하 저속 주행 시 전방 충돌을 방지하는 시티 브레이킹 시스템(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돼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이 제공하는 잠재적인 사고 위험 경고에서 한발 더
나아간 능동 안전성을 실현했다. 여기에 동급 유일의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을 통해
전후방 뿐만 아니라 측면의 사고 위험까지 감지하는 360도 안전을 확보했다.
더 뉴 스파크는 초고장력 강판 및 고장력 강판 비율을 동급 최고 수준인 73%로 끌어 올려 차체 강성을
높였으며, 뒷좌석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해 동급 최다 8에어백을 탑재했다. 또한 급제동 시 바퀴의 잠김
현상을 제어하고 제동 조향 성능을 향상시키는 4채널 ABS와 전복위험 제어시스템을 통합한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전 모델에 기본 적용했으며, 언덕길 밀림 현상을 방지하는 HSA 기능까지 전 모델 기본으로 제공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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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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