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포터가 3대가 있습니다~
3대다 반년도 안된 신차들입니다. 참고로 업무용 포터 3년~4년 주기로 신차로 교체 합니다.
그나마 1달 정도 빨리 나온 포터2 한대가 기어가 클러치를 꽉 밟아도 기어가 잘 안들어 갑니다.
이상하다 싶어 블루핸즈 들어갔는데,,,디스크쪽 문제랍니다. 자기들 소관 아니라 지정 정비공장 인천으로
들어가라네요~
예약을 하고 다음날 예약 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차량 확인하구 좀 보더니 반클러치 많이 써서 디스크 교체를 해야 한답니다.
운전 고객 과실이니 유상이랍니다.
그래서 반문을 했습니다. 수동 운전 하는데 반클러치 안쓰는 이세상에 몇명이 있을가요?
대답 못합니다. 윗사람이 지나가니 부릅니다. 그 윗사람이 듣더니 그래도 고객 과실이랍니다.
이차가 나온지 5개월밖에 안된차고 만키로도 안뛴차인데 이정도 운전을 하면서 반클러치 사용했다고
차량이 이러면 현대자동차 측에서 차를 잘 못 만든거 아니냐? 생각을 해보시라...운전을 포터 운전을 1.2년 한사람들도 아니고
기존 포터2가 아닌 포터는 안이랬는데 포터2는 왜 이러냐 라니깐..
무상으로 해드리겠답니다. 그래서 무상으로 처리 받았습니다.
그이후 2주후 차량 한대 동일 증상으로 다른차 한대를 가지고 갔더니 또 고객과실 유상이랍니다.ㅡㅡ
장난하지 마시구 2주전에 이 증상으로 무상처리 받았으니 무상으로 해주세요 하니 알았답니다.
안따지면 유상으로 하나 봅니다.
살면서 억울하게 당하지 말고 살게 사사건건 따질수도 없고...
서로 좋고 좋게 해주시면 안되겠냐는....
뻥아니고, 현대 사업소 들어갔을때 들은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보증 수리 많이 들어온다고 들었구요.
1단 출발 하셔야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