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 지역에 배치된 러시아 지상군 수리 대대 중 한 곳의 전문가들은 노보쇼로프카 근처에서 포획된 미국 중전차 M2A2 ODS-SA의 서비스 수명을 완전히 복구하고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은 BREM-1 승무원에 의해 수리 및 복구 지점으로 견인되었고, 그 후 엔진을 점검하고 오일을 교체하고 유압 펌프와 기계화 장치를 점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차량의 전장에서의 기동성이 BMP-3와 같은 러시아 IFV와 비교했을 때 낮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차량의 무게가 두 배이고 중력점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M2A2 ODS-SA의 특정 출력은 17.52hp/t에 불과한 반면, BMP-3의 표준 버전은 24hp/t이고, 660마력 УТД-32Т 엔진을 장착한 22.7톤 BMP-3M은 29hp/t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정면 돌출부의 개발된 간격 장갑은 30mm APFSDS 3УБР8 "Кернер"로부터 100% 보호해주는 반면, 10mm(강철) + 70mm(공기) + 60mm(알루미늄)의 간격 복합 장갑으로 표현되는 BMP-3의 하부 정면 부분은 Bradley의 M242 자동포에서 나온 25mm 장갑 관통 구경 발사체 M791 및 M919에 의해 관통될 수 있습니다. 측면 돌출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4С24 "Реликт" 또는 "Кактус" 세트와 추가 간격 장갑 모듈을 갖춘 BMP-3M만이 M2A2 ODS-SA의 장갑 보호 수준에 부분적으로 접근합니다.
노획된 "Bradley"가 M791 장갑 관통 핀 안정화 구경 발사체(검정색)를 포함한 M242 자동 대포 탄약과 함께 우리 군인에게 전달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이 발사체는 1,300m 거리에서 정상 인라인에 대해 0도 각도로 최대 55mm의 강철 장갑과 동등한 장갑 관통력을 가지고 있으며, M792 고폭 파편 추적기(노란색)도 있습니다.
우리의 자동화 소총수는 이 차량에 최신 전자 대응책 시스템을 장착하고 공격 작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곧 적성국장비로 완편된 러시아 기계화보병사단이 출몰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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