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태백서킷에서
엑센트TGR 타임어택 첫 테스트주행
구경했습니다.
촬영한 영상중에서 캡쳐한 사진이라
사진이 좋지는 못합니다 +_+
트랙데이 일행과 같이갔는데
마침 엑센트TGR 첫 테스트주행중
TGR 2.0 타임어택 레이스카
대부분 직접 설계하고 제작하여
만들고 있는 TGR 레이스카
대단한 열정입니다.
나중에 오버휀다 및 바다킷 완성까지되면
멋질거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_+
전용으로 만든 너클에
저 액센트만을 위한 네오테크 서스펜션 세팅..
차주분이 대부분 직접 설계해서 만들었다는게...어우..
그게 가능하구나 ㄷㄷㄷ
엔진은 2.0 베타고..
서스펜션 파츠는 100% 커스텀 혹은 타차종 이식입니다ㅎ
에어램, 인테이크, 라디에이터, 계기판, 스티어링휠, 시트, 벨트...
생각해보니까 진짜 껍데기만 TGR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차값에 기본 10배정도 들어간느낌...(중고가)
저런셋팅차로 서킷머신 만드는게 꿈인데 ㅠ
끌차는 렉스턴칸으로 뒤에 어부바케리어 하나사서 질질 끌고 다녀야하는데 ㅠ ㅎ
대부분 회사 제품, 거래처를 통해 자작으로 만들어서 많이 세이브 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엔진, 에어로...이제부터 시작입니다..ㅎㅎ
그런데 튜닝까지...
열정에 찬사를 보냅니다!
인스타보면 난리나요ㅋㅋ
첫차와 3번째 언더100레이스 참가했던 TGR은 폐차하고ㅜㅜ
현재는 데일리 TGR 순정 한대와 경기차 2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ㅎ
차량 제작 후 첫 주행이라서 무리한 어택보다는 서스펜션 파츠의 검증과 차량의 전체적인 밸런스 확인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브레이크 문제만 해결하면 9초대 진입은 어렵지 않을 것 같고, 현 세팅으로 8초대 진입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현세팅
엔진 : 2.0 베타 1.8 피스톤, 흡기캠 (확실하지 않음)
미션 : 투스카니 2.0 순정 기어비 (종감속 4.056) + 카즈 1.5way LSD
불법이고, 나가자마자 신고대상 1순위입니다 ㅋㅋ;
태백은 직선 코스 길던데
자이언트 마지막 코너 130으로 탈출해도 종속이 160 밖에 안나오네요..ㅋ
조만간 엔진, 미션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