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20만 넘게 몰았습니다.
공업사 한곳만 가서 단골만들었습니다만
매번 수리비가 비싸게 나와서
물어보니 부품가격이 현기차 2배랍니다...
공임을 깎아줘도 원체 부품값이 비싸니 어쩔수가....
부품을 사오면 공임만 받고 해주겠다합니다.
그 푸품도 재고가 없어서 뭔 부산에서 화물로오고;;;
사고수리도 아니고 소모품교환인데
왠만한게 20만원입니다.
현기면 몇만원 안한다하더라구요.
국산차면 정품 호환품 비품 재생품 선택이라도 많지
국산브랜드 수입차는 부품도 없다는군요.
르삼 쉐보레 쌍용 전부 부품으로 먹고사는 회사라고
공업사 사장님이 뭐라하더라구요.
어차피 때되면 가는 소모품이라면 국산차도 나쁘지 않다고요.
지금까지 20만타면서 수리비만 300~400나간거 같네요.
현기차면 100~150이면 끝날 금액인거같은데
차 오래타실거면 참고해야합니다.
답답하다고 하더군요
2. 부품비가 높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명확하게 어떠한 부품인지 안나옴
1,2번을 적어 주셨다면 더 좋았을 텐데...
ㅜ__ㅠ
운이 좋았는 지 큰 고장 없이 다니다 알터가 좀 삐리 한 듯 하여 친한 카센타에 문의하니
같은 등급 현대차 같은 부품의 딱 두배 불르더군요.
공임은 빼줘도 부품 값은 안돼!~! 라고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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