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가 소모될줄은 전혀 예상못해서.........차 산지 몇년만에 처음 봤는데 Low보다 한참 아래에 있네요.
근데 그동안 전혀 문제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왜죠?
그리고 제가 느낄 수는 없었지만 이로인해 차에 뭔가 문제가 생겼을 수 있을까요?
냉각수가 소모될줄은 전혀 예상못해서.........차 산지 몇년만에 처음 봤는데 Low보다 한참 아래에 있네요.
근데 그동안 전혀 문제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왜죠?
그리고 제가 느낄 수는 없었지만 이로인해 차에 뭔가 문제가 생겼을 수 있을까요?
Low보다 밑에 있어도 실제론 냉각수가 남아있어서요
좀더 후에 소모되고 발견했다면 문제가 되었겠죠
엔진오일 L의 기준점도 급가속, 급제동, 급코너링, 급경사로 등을 주행했을때의 최소량이라 평지 위주로 부드럽게 주행하는 경우에는 L보다 조금 아래에 있어도 엔진오일 공급에 전혀 문제가 없는것과 마찬가지이며 정차된 상태로 실시하는 엔진플러싱을 할때는 평소 주입량의 1/2~2/3만 넣어서 L보다 아래에 있는 상태에서 실시하여 플러싱의 효율을 높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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