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그랜져ig, k7에 사용중인 c mdps...
그냥 쉐보레 스파크 유압방식의 스티어링이 훨씬 상위레벨 입니다.
진짜
현기차 mdps는 직진성에 문제가 크다고 봅니다.
보타하는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상당하네요.
마티즈, 스파크만도 못하다는 느낌이 조금도 부족하지 않은 사실이었다니
...
오히려 내가 더 놀랍네요.
현기차 mdps는 쓰레기.
베타테스트로 드라이버 희롱하지 말자.
현기차 그랜져ig, k7에 사용중인 c mdps...
그냥 쉐보레 스파크 유압방식의 스티어링이 훨씬 상위레벨 입니다.
진짜
현기차 mdps는 직진성에 문제가 크다고 봅니다.
보타하는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상당하네요.
마티즈, 스파크만도 못하다는 느낌이 조금도 부족하지 않은 사실이었다니
...
오히려 내가 더 놀랍네요.
현기차 mdps는 쓰레기.
베타테스트로 드라이버 희롱하지 말자.
기아 c-mdps 타는 지금
보타에서 별차이 못느끼겠던데요
고속에선 스파크 유압이 워낙 불안정했고요 바퀴에 오일발라놓은 느낌?? 휙휙 돌아감
저속에선 무겁구요
뭐 개인차는 있다고 봅니다만
이정도로 까일정도는 아닌듯요
크루즈 r=mdps 도 탓었어요. 그때 와 쉐보레 우주씹명차 이러고탓는데
현기도 타보니 진짜 드라마틱한 차이같은거 없는것같아요..
근데 아방스보다는 슴삼이 좀 더 좋은듯 +_+ 슴삼보다는 클릭...
이건 누가 쓴 글이게요?
현대차는 완성차 조립업체임
기아 c-mdps 타는 지금
보타에서 별차이 못느끼겠던데요
고속에선 스파크 유압이 워낙 불안정했고요 바퀴에 오일발라놓은 느낌?? 휙휙 돌아감
저속에선 무겁구요
뭐 개인차는 있다고 봅니다만
이정도로 까일정도는 아닌듯요
크루즈 r=mdps 도 탓었어요. 그때 와 쉐보레 우주씹명차 이러고탓는데
현기도 타보니 진짜 드라마틱한 차이같은거 없는것같아요..
근데 쫌 무거움;;
언제쩍 스티어링 이야기를 하고 있어..
Cmdps의 경우 과거 두가지가 납품 되었는데
모비스제(현재는 ZF 소속이 된 TRW인가 여기와 제휴해서 만든거)
만도제 두가지임.
그리고 cmdps도 별 문제 없던게 LF이후차는 큰 문제 없는데. 대체 10년도 전에 차 이야기를 지금까지 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제 나오지도 않는 k7 이야기는 왜하는겨?? k8로 바뀌고 lpg 사양 제외하면 다 R MDPS구만.
현재 쏘나타 k5 마저도 2.0 자흡과 lpg만 C타입이고 1.6터보 부터는 R MDPS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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