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전 SRT관련 베스트글 보고 SRT고객센터에 보배드림 베스트글 관련 사실확인요청한다는 메일을 넣었는데요 방금 전화가 왔네요. 직원 본인이라도 그런부분은 부당하게 느껴진다며 앞으론 절대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취를 취하겠다. 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뭐.. 전화까지 바라지 않았는데 전화해주면서 자초지종도 설명해주며 잘못했다고 사과까지 하는걸로 봐선 뭐..기업 이미지는 좋게 보여지네요 암튼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행님덜 저희 집 멈뭄미로 힐링하십쇼
이슈화되봐야 과거 꼬레일처럼
직원무임 없어지는 사태발생.
휴..ㅈ될뻔 했네.할듯
멍멍이 집 하나 마련해주세요.. 넘 좁네요 ㅋㅋㅋ
-. SRT 직원의 언플~~~~~
-. 노예근성 찌들어서 평생 노예로 살면서 갑질 당하는것도 모르는 불쌍한 종자들~~~~~~~~
어마무시 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