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빔하체.. 말이필요없죠
프리미엄 어쩌구 하면서 딱딱한 세팅하고 저가형 토션빔 박아넣은 차 입니다
당연히 승차감은 나락이고
내구성도 허접한 소형차용 토션빔이 큰 하중을 받으니 버티질 못해서
리어너클 부싱이 심하면 3만키로에도 나가버리는 참사가 일어납니다.
그런데 르삼놈들은 리어너클가격을 두배로 인상했네요
이제 한대분 갈려면 50만원대 비용을 내고 고쳐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공임포함 30만원대)
크루즈컨트롤 위치가 저곳에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그런갑다하지만
왜 저기에 박아놨나 이해가안가네요
불편을 반영했는지 페리땐 옮겨줬습니다.
핸들열선 전체가 안들어오고 일부분만 들어옵니다
정 위치만 잡으라는 르삼의 배려네요
근데 유럽은 멀티링크.
픗
열선 스위치 박아놓은거보면
얼척이 없어서 할말도 안나옵미다
열선끌려면 내려서 반대편으로가야댐... 미친
왜 운전석에서 돌아나가서 끄나요.
제발좀...
열선잇는차 타보셧는지모르겟는데 대부분그냥 내립니다.
안을 보면 한숨이 가스는 자율주행도 안들어감
하체 부품과 고무부싱들만 튼튼하게만들면 욕 덜쳐먹을거같습니다
하지만 극한상황에서의 차이지 일반 도로에서는 도찐개찐.
2. 현기 아반데, i40등의 토션빔 = 셋팅을 잘해서 멀티 수준임. 승차감 좋음.
타차량 토션빔 = 셋팅은 모르겠고 그냥 쓰레기임.
타사 sm6를 포함한 중형 토션빔 셋팅은 한국지형에 맞게 셋팅하여 승차감이 타사 중형동급으로 좋아진지 오래전 일임.
타사 차량 서스펜션이 물컹거리면 물컹거린다고 ㅈㄹ, 좀만 딱딱하면 딱딱하다고 ㅈㄹ. 단 현기제외.
르.쌍,쉐들 차팔기 힘들어서 팔아 먹겠나
여기 지론대로면 현기빼곤 다 철수해야지..
쓰고보니 비추좀 받겠네..
SM6는 경쟁 중형차들 다 멀티링크인데 혼자만 토션빔이라 욕먹는거예요.
토션빔이냐 멀티링크냐 구조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것에만 집착하는 사람들은 세팅이 어떠한가는 등한시하는 경향이 있지요
현기가 차를 ㅈㄴ 잘만드는거임
심장 박명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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