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2.5라면 모를까 2.5터보 하이브리드 양산은 금시초문이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도 2.5터보 하이브리드 나오니깐 그때 계약한다고..
카니발/팰리에 2.5 터보 하이브리드 얘기는 도대체 누가 헛소문 퍼트리는거죠?
관련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2.5라면 모를까 2.5터보 하이브리드 양산은 금시초문이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도 2.5터보 하이브리드 나오니깐 그때 계약한다고..
카니발/팰리에 2.5 터보 하이브리드 얘기는 도대체 누가 헛소문 퍼트리는거죠?
1. 이미 대응 가능한 8단 하브용 미션이 준비 중이고
2. 2.5T의 경우 듀얼 포트라 냉간시 엔진오일 증가에서 좀더 자유로우며.
(참고로 도요타 방식 하브나 직분사도 한겨울엔 엔진오일에서의 휘발류의 비율이 늘어나는건 비슷하다고 함, 그러나 문제되거나 그렇게 티가 날정도는 아니라고..
아마도 같이 냉간 상태가 많은데도 그런 오일 유입이 적은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다만 도요타 하브는 MPI방식이고, 이번에 신형 크라운 하브 2.4인가 2.5 터보 마저도 기본이 되는 엔진이 듀얼포트방식 2.5 터보엔진이라. 현기에서 이와 비슷한 엔진이 2.5터보가 있으니 그런말이 충분히 나올수는 있음
3. 다만 나오더라도 하브 혜택은 거의 받기 힘들정도의 연비가 나올것으로 보임 그래도 앞으로 하브의 혜택이 거의 사라지고 그냥 디젤 대안으로 되는거라 장기적으로 보면 나올수 있거나 충분히 상품 기획은 가능할것으로 생각됨.
카니발에 안 달릴 뿐.
테스트뮬도 몇 번 올라왔어요
죄다 찌라시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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