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팀이 현대마크의 차를 사서 출전하지만 튜닝된 부품이 모두 모비스의 것은 아닐겁니다. 더구나, 드라이버가 갖는 역량은 더 큰 차이가 날 것이구요. 우리 드라이버가 랠리 현지에 적응하고 2차 시장에서의 튜닝까지 모두 우리나라 인력의 손을 거쳤다면 현대자동차의 우승이 더 큰 의미가 생기겠죠... 아직은 배울 게 더 많은 우리입니다^^.
TCR은 엔진 배기량 1700~2000cc 싱글 터보 엔진이며 각제조사에서 규정에 맡는 차종을 선정하고 개조하여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자동차 제조사에서 레이스카를 개발하여 제작/판매하기에 레이스카를 개발 제작해야하는 타레이스에 비하여 상당한 비용을 아낄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많은 자동차 제조사들이 TCR레이스카를 제작 공급하며 레이스에서 차종의 다양성은 관중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유로파도 있어요
현대, 아우디, 혼다, 푸조, 보통 이렇게인데.
아우디, 혼다, 푸조가 그럼 토끼보다도 못하나요?? ㅋㅋㅋㅋㅋ
답글 달아주야하는데..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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