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스포티지2.0디젤
렉스턴,카니발,팰리세이드2.2디젤
모하비3.0디젤
수입차디젤 다 판매하는데 생계형 트럭인 1톤은 왜 단종시킨건지?
어차피 요소수 넣으면 질소산화물 기준치이하인데 봉고,포터에 장착된 LPG2.5터보는 복합연비 6~7Km 연비도 안좋은데
충전소도 주유소보다 적으면 적었지 더 많지도 않고
투싼,스포티지2.0디젤
렉스턴,카니발,팰리세이드2.2디젤
모하비3.0디젤
수입차디젤 다 판매하는데 생계형 트럭인 1톤은 왜 단종시킨건지?
어차피 요소수 넣으면 질소산화물 기준치이하인데 봉고,포터에 장착된 LPG2.5터보는 복합연비 6~7Km 연비도 안좋은데
충전소도 주유소보다 적으면 적었지 더 많지도 않고
맞추더라도 각종 장비를 더 달아야 돼서 차량가격이 급격히 상승
거기다가 그렇게 해서 배기가스 기준 만족되어도
환경부가 정권이고 자시고 그냥 디젤 아웃이라는 그런 마인드여서
환경부에서 아예 디젤 어떻게든 없앨수 있을까 궁리하고 있다고 봐도 됨
이런 상황에서 가격 맞춰가면서 디젤유지하기엔 불가능하니 차라리 lpg터보가 아무래도 배기가스 쪽에선 나으니 바꾸는거고
결정적으로 1톤트럭의 상당량의 수요를 내는게 택배업인데 법적으로 택배차가 올해부터는 디젤차는 출고가 불가함
이러니 아예 디젤 단종시키고 lpg로 전환 한것임
나머지 차종도 풀체인지 되면 디젤은 단종 예상됩니다.
Scr장착하면 가격도 많이 오르고 구조적으로도 어렵다고 알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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