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덩치가 큰 차들이 배출가스 규제에 상대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에 큰 차들 파워트레인이 하이브리드로 가장 먼저 바뀔거고, 둘째는 원가 상승에 있어 민감한 차들이 작은 차들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유럽에서는 경차/소형차가 상당히 많이 팔리고, 판매량의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메이커 평균 배출량을 특정 수준 이하로 맞추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안 할 수는 없었는데, 경차/소형차 또한 하이브리드로 가자니 원가가 너무 많이 상승하여 아예 전기차로만 내놓는 경우가 몇 몇 있었습니다. 1년 내 최신 트렌드로 보면 100%에 수렴할 정도로 다들 그렇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전기차 개발을 하던지, 포드 처럼 아예 그냥 단종 시키고 안 팔아버린다던지, 둘 중 하나의 대책이 있죠.
무거워져서 연비 효율도 떨어질 듯
현대도 안만드는 이유가 있는겁니다
그런데 결국은 가격이 문제겠네요.
1.6자연흡기+ 하이브리드 보다 백오십 더 비싸다면...? 터보엔진 내구도도 그렇고.. 그닥일듯요.
마구마구 내릴려고는 하지않을거깉은데요
첫째는 덩치가 큰 차들이 배출가스 규제에 상대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에 큰 차들 파워트레인이 하이브리드로 가장 먼저 바뀔거고, 둘째는 원가 상승에 있어 민감한 차들이 작은 차들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유럽에서는 경차/소형차가 상당히 많이 팔리고, 판매량의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메이커 평균 배출량을 특정 수준 이하로 맞추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안 할 수는 없었는데, 경차/소형차 또한 하이브리드로 가자니 원가가 너무 많이 상승하여 아예 전기차로만 내놓는 경우가 몇 몇 있었습니다. 1년 내 최신 트렌드로 보면 100%에 수렴할 정도로 다들 그렇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전기차 개발을 하던지, 포드 처럼 아예 그냥 단종 시키고 안 팔아버린다던지, 둘 중 하나의 대책이 있죠.
하브를 넣을꺼면
풀하브가 아닌,
마일드하브가 적절할듯
1.0 은 경차에서나 써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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