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는 그닥 손해볼게 없는게
모든종류의 내연기관은 물론 하이브리드, BEV, FCEV
모두 제대로 생산가능한 거의 유일무이한 완성차 업체라서
데미지가 거의 없다고 봐야죠.
현기가 전기차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지만
아직까지 현기 주력은 내연기관이기도 하구요.
다만 내연기관 시대가 수명연장을 하게 된다면 아쉬운건
다른업체들이 전기차에서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삽질하는 동안
빠르게 치고나가서 내연기관 시대와는 다르게 시장을 선점할수있는
절호의 기회가 사라져 버릴지도 모른다는점.
독일서자도요
투자를 안하는 건지 돈없어서 못하는건지 ..
내연차 수명연장 하면 토요타가 제일 좋아할지도요..ㄷㄷㄷ
전기차 시장은 양극화 될겁니다.
가격이랑 상관 없는 최고급시장과
가격가 사양을 확 낮춘 시장.
아마 시장 확대는 그동안 미룬 저가시장으로 옮겨가지 싶고 이쪽은 이미 짱깨차가 꽉 잡고 있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