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4.08.07 (수) 22:3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20470
1. 물론 화재가 발생하면 안되지만
전기차 화재는 내연차와 비교해서 적게 나는 수준이다.
2. 화재가 나더라도 안전을 위한 기술 개발이 필요하다. 화재가 안나게. 혹은 나더라도 끌수있게.
3. Ev6는 화재는 비교적 안전하게 진압되었다는 점에서, 안전을 위한 설계의 고려가 부족했던 EQE 사건과 비교가 안된다.
험난하겠지만, 국산차 전기차가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세계시장에서 승승장구하길 바래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승용에 비해 몇배 이상
전기차는 상대적으로 승용 비율이 훨씬 많은데
단순히 내연기관 전부 대 전기차 전부 단순 비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데 ㅇ
승용에 비해 몇배 이상
전기차는 상대적으로 승용 비율이 훨씬 많은데
단순히 내연기관 전부 대 전기차 전부 단순 비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밖으로 견인했으니 그나마지.ㅉㅊ k 전기차?ㅋㅋ
국뽕이 심하네. 그냥 지상에 눈, 비 맞게 세워둬
배터리 터진것도 아니더만
물론 자동차 인명사고는 많지만
연석 들이받았다고
문도 안열리고
베터리 열폭주 해서 1분만에
타죽은 사람은 그사람뿐이 없는건 팩트
인터넷 대응팀의 수장이지 싶다. 일 잘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