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얘기가 있던데요. 물론 도요타사장의 발언이 근거라곤 얘기못하지만 전기차는 30퍼센트를 넘을수 없다. 라고 하더라구요. 수치까지 동의 하는건 아니지만 저도 한계가 있을거라 생각하는게 배터리 발전이 가속화되고 충전속도도 빨라진다 해도 70퍼센트정도가 전기차인 세상을 생각해보면 고속도로휴계소는 주차장 반 이상이 충전소가 되어야 할듯하고 거의 모든주차장이 충전소가 되고... 전세계 리튬매장량이 매우 한정적이라 현재 차량대수를 전기차로 변환시 매장량이 모자라다 라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물론 유튜브발...
@8기통이상 ㅋㅋㅋ님이이상한곳에서 들으신거같은데 미국 유럽전기차 전환에 목숨걸고 추진합니다. 전기차 전환 탄소중립 안하면 인류 ㅈ됩니다 진짜 .
우리나라만 인플라 제대로 안하고있지 미국과 유럽은 전디차 인프라 엄청 크게 키우고있습니다. 2030년쯤엔 내연차 자체를 안만든다고 미국과 유럽이 다 발표했어요 자동차 기업들도 다 발표했구요 . 독일은 내연차로 돈 많이 버니 전기차 반대 하는건데 그래도 전기차 전환 선택이 아닌 필수라거 그런 나라조차도 전기차로 전환 다합니다.
전기차전환은 선택이 아닌 인류 생존이 달린 필수입니다
아 그리고 중국산 배터리는 무조건 믿거가 진리입니다
수소차는 2030년쯤에 서서히 시작될껍니다. 수소차 만들어팔면 기업들 엄청나게 손해 보고 팝니다 팔면팔수록 손해가 업청커집니다. 전기차 전환이 이뤄지고 그다음 수소가 됩니다. 미국이 바보라서 전기차 전환 추진하는게 아닙니다
암소소리 *_*
물론 유튜브발...
하이브리드나 수소엔진차나 수소전지차... 아직까지는 선택의 여지가 많은거같습니다.
우리나라만 인플라 제대로 안하고있지 미국과 유럽은 전디차 인프라 엄청 크게 키우고있습니다. 2030년쯤엔 내연차 자체를 안만든다고 미국과 유럽이 다 발표했어요 자동차 기업들도 다 발표했구요 . 독일은 내연차로 돈 많이 버니 전기차 반대 하는건데 그래도 전기차 전환 선택이 아닌 필수라거 그런 나라조차도 전기차로 전환 다합니다.
전기차전환은 선택이 아닌 인류 생존이 달린 필수입니다
아 그리고 중국산 배터리는 무조건 믿거가 진리입니다
수소차는 2030년쯤에 서서히 시작될껍니다. 수소차 만들어팔면 기업들 엄청나게 손해 보고 팝니다 팔면팔수록 손해가 업청커집니다. 전기차 전환이 이뤄지고 그다음 수소가 됩니다. 미국이 바보라서 전기차 전환 추진하는게 아닙니다
사람 다 알아보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