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상 거래처 삼형제 중에서 둘째 차량 이전에 수리 후 현재 증상 없는지 피드백 쌔립니다.
이 차량이 몇 주 멀쩡하다가 가끔가다가 온갖 경고등 다 뜨고 오토홀드 안 되고 또 어떨때는 여러가지 경고등이 동시에 깜빡깜빡 거리고...
아래 링크의 차량입니다.
거래처 고물상 삼형제중 장남이 처음에는 고객으로 왔다가 나중에는 친해져서 지금은 온 가족들이 골짝 가게 이용합니다.
현재로써는 유일하게 골짝에서 가끔 같이 술도 마시는 개인적인 친분도 있는 사이지만 그래도 모든 고객 한분이 소중하기에 애매한 고장 증상은 피드백 쌔려줘야 합니다
대표가 이런 부분도 조금 신경을 쓰면 좋은데 견적 문의도 워낙 많고 전화도 계속 오고 제가 이래저래 도와줘도 실행하기가 쉽지 않네요.
뭐 이 따위 고장 증상이...라는 생각으로 쫄았는데 다행히 멀쩡하다고 합니다.
저랑 띠동갑이고 친하게 지낸지는 오래 되었는데 아직도 제가 존칭하고 반말 믹스해서 사용합니다.
근대 카톡으로 이 친구와 얘기하다보니 커플 프사 사진의 여친분이 미인이라 부러운데 둘째가 저 보다 어깨는 조금 좁아도 키도 크고 존잘입니다.
어깨야 뭐...고물상에 차량 픽업하러 갔다가 사무실에 있는 운동 기구에서 턱걸이하는 제 모습을 보더니 형님이 개수를 세며 턱걸이하는 모습과 목선을 따라 내려오는 뒷머리에서 뭔가 샤프한 무게감이 느껴진다고 하는군요.
오늘 골짝 동네 백반집에서 픽업해온 도시락 반찬이 인간적으로 도가 지나치게 부실해서 오짬 끓여서 콩자반만 퍼먹었는데 음식의 정성이 변하는게 안타깝고 내일은 골짝 부추 맛집 순대국으로 호강 좀 해야겠습니다.
모든 고객분들의 모든 부분을 만족 시킬수는 없다보니 중간에 오시지 않는분들도 계시고 대표랑 저 믿고 계속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일단 사람 좋은 고객분들에게는 돈 되던 안 되던 무조건 감사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다만 피드백 쌔릴 수 있는 고객분이 제 번호 얻어가신 1호 골짝 가게 단골 고객님과 그 아드님, 고물상 거래처 삼형제뿐이라 뺨대기 후려 치시는분에게 풀스윙 뺨대기나 아구창 맞을 기회가 없어서 아쉽군요.
대표 돈 많이 벌어줘서 저도 월급 많이 가져가고 형하고 어머니도 좋은 집 살게해주고 이뤄야 할 것들은 많은데 그런 날이 올런지ㄷㄷ
다들 주무시고 계실텐데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국게 회원님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