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를 d에서 수동모드로 바꾼다.
그상태에서 기어 한단 낮춘다.
악셀을 깊게 밟아 가속 구간 끝까지
제로백 측정한다 생각하고 밟는다.
가솔린은 4500rpm 이상 권장
뒤차나 앞차 뒷범퍼 끝에 맞춰 합류한다.
-끝-
다만 이렇게 하는 운전자는 사실 거의 없더란..
유럽 국가는 일상이던데..;
보통 2단 유지하고 가속구간 쌔려 밟으면 충분히 합류 가능합니다.인증
악셀 떼면 엔진브레이크가 곧바로 걸리기에 합류후 앞차 거리 조절시 악셀만으로만 조절가능
전방 안전확보되면 쭉쭉 밟아서 빼주기
진짜 D에서 합류할때 한번에4단씩 낮춰버리는거 싫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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