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반떼스포츠 운행중
곧 10만이 됩니다.
문제는 현재 엔진오일 감소와 미션 플라이휠..
기타 10만 예방정비까지 하면 200정도 나갈거 같은데..
이걸 수리해서 계속 타야될까요??
현재 520d 13년식 13만 고압펌프라인 문제로 올 수리 및 소모품 올 교환한 차량을 지인깨서 판매한다고해서..그걸로 기변을 할까 고민이 됩니다
Ad 수리해서 탈지 vs 520d 구매를 할지..
현재 아반떼스포츠 운행중
곧 10만이 됩니다.
문제는 현재 엔진오일 감소와 미션 플라이휠..
기타 10만 예방정비까지 하면 200정도 나갈거 같은데..
이걸 수리해서 계속 타야될까요??
현재 520d 13년식 13만 고압펌프라인 문제로 올 수리 및 소모품 올 교환한 차량을 지인깨서 판매한다고해서..그걸로 기변을 할까 고민이 됩니다
Ad 수리해서 탈지 vs 520d 구매를 할지..
아방스에 200쓸거 20d는 더 쓸지도 모르구요.
그런거 아니면 조만간 더 많은 돈이 들어가지 않을까요
걍 아반떼 타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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