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26147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1:1문의 창이 있습니다.
주로 궁금한 사항이나 불만 사항을 전달하는 창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상단에 '문의사항에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
이틀이 지났는데도 접수중이네요
담당자가 휴가 또는 연가 중인가요??
거짓말 하지 않는 대기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거짓말인지 알지만 또 글하나 올려야 겠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런건 없다.
쉐부람 부품수급 기다리다가 살인할 기세 ㅇㅇ
비엠,벤츠,쉐보레,현대,테슬라,기아 까지 경험해본서 개인적으론 쉐보레가 최악이었고
비엠벤츠는 프리미엄 브랜드 답게 응대는 좋앗고
보증은 그래도 현대가 잘해주더라는게
개인적 경험에서 나온 결론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