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28694
현대기아 전기차와는 다르게
드라이버의 브레이킹이 회생제동에 영향이 전혀 없는 차라
원페달 모드로 회생제동 강제화로 인증주행거리 높아진 결과
브레이크 망각의 상태로 운전하다가 자폭하는 차
테슬라
현기전기차는 약한 브레이킹은 알아서 회생제동 되게하는
전자식브레이크이고 원페달을 강제하지않아
브레이크망각상태에 도달하지 않는다고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개인적으로는 현기 방식으로 회생제동 정도를 패들시프트로 마음껏 조절할 수 있는게 가장 편리하고 좋은듯...선택의 폭이 0-3단계+오토+아이페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