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 이 차량이 전구 홈이 좀 특이해서 가지고 있는 전구 맞는건 없고 고객분은 끝난 시간에와서 번거롭게해서 또 죄송하다 하시고 부품 가게는 당연히 문을 닫은 상황이고...
근대 그 와중에 담배 하나 태우시길래(업무 시간에는 골짝 가게 흡연장 외에 전체가 금연 구역)흡연 후 꽁초 좀 쓰레기통에 버려달라고 말씀 드리니 그런 당연한 예의를 안 지키는 사람도 있냐고 말씀하시면서 차량 재떨이에 버리시네요.
이게 당연한 예의고 가게 주변에 금연이라고 여기저기 붙어있어도(대표가 기흉 있어서 저도 흡연장가서 핌)아무대서나 흡연하고 꽁초 여기저기 던지고 몇 번은 저 차 고치는 사람이지 꽁초 줍는 사람아니라고 고객분한테 얘기하니 안 오시는 분들도 제법 있습니다.
꽁초도 쓰레기통에 버려주시고 그냥 사람이 좋으신분 같아 그 모습에 감동해서 골짝 동네 카센터 사장님들한테 전화해서 전구 좀 빌려오려고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다들 퇴근을 하셔서 그냥 정품 전구 오늘 업무 시작과 동시에 주문 해뒀는데 아직 안 오시네요.
저는 그냥 차종 불문 사람 좋으면 그게 VIP 고객 입니다.
뺨대기 후려 치시는분이나 옆 공장 아가씨가 끝날 시간에 안 오셔서 아쉽긴 하지만 머리 때문에 당분간 자숙해야 합니다.
비도 오고 기분도 꿀꿀해서 점심 짬뽕 먹고왔는데 일이 밀려서 쉬지도 못 하고 바로 일하다가 이제야 잠시 쉬는군요.
지금도 휴식 시간이라기 보다는 잠깐 에어컨 장비 진공 돌리는 시간 동안 잠시 보배질하고 있습니다.
골짝 가게 드레인통도 비워야 되고 미션 자키도 고쳐야 되고 업무 외에 할 일들이 너무 많아서 다시 일하러 갑니다.
(하...뒤질거 같습니다)
오늘 비도오고 여기저기 포트홀도 많이 생겼는데 퇴근 길에 다들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국게 회원님들~
그리고 일단 지금은 머리때문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