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K8 3박 4일간의 시승기를 개인적인 느낌으로 써 보려고 합니다
내연기관인데 너무 전기차스럽게 생긴거 같아
뭔가 언발란스한거 같아 불호인거 같습니다
옆모습은 준대형 세단답게 5미터가 약간 넘습니다
휠은 245/40/20 피넬리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적응이 안되는 앞모습입니다
가로형 vnfLED램프 입니다
지능형 LED 램프라 오토하이빔 기능을 사용하면 알아서 차 있는
부분만 꺼주고 차 없는 부분은 밝게 비춰줍니다
예전에 제가 타던 메기타랑 비교 해 보면 많이 발전한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은 테일램프인거 같습니다
기존 K8과 비교해 보면 정돈이 잘된 느낌 입니다(전면부는 왜?...)
메르디안 스피커 시승하는동안 노래를 많이 안들어봐서
어떤지 평가는 못하겠네요;;;
계기판이랑 내비화면이 커서 시인성이 좋았습니다
단점으로는 물리버튼이 없고 터치버튼이라
운전중 에어콘 조절하려면 시선이 뺏기게 되어 안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전 시승자가 터치패널에 크랙을 가게 만들어
자기 멋대로 터치되서 운전중 방해가 되더라구요(영상 첨부하겠습니다)
고성에서 주유 후 꼴짝으로 도착 후 연비 입니다
내비 옆에 상시 360도 뷰가 나와서 편했습니다
3박 4일간 주행총평
시승차는 2.5 시그니처 풀옵션 차량인데 80키로 이후에 가속감이 답답함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너무 딱딱해 장거리 주행하면
허리가 뿌서질거 같음
이상으로 시승기를 마침니다
허접한 시승기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케팔은 신차때 마름져랑 경쟁이라 그래도 나름 매리트가있었는데
지금은 gn7 반도 못따라올거같아요;
구케팔은 신차때 마름져랑 경쟁이라 그래도 나름 매리트가있었는데
지금은 gn7 반도 못따라올거같아요;
넓은 무쇠판에 길죽한 구녕뚫어 놓은 듯
볼때마다 상병계급장 생각남;
시승기 감솨~ ㅊㅊ
꼬버기 3 하고 승차감 비교 어떻습니까
저는 G80 3.3T 이후 죽을때까지 그 디자인은 안나올거 같아서 아껴타고 있습니다.
제 스타일도 아니긴 하네요.
후면은 페리 모델이 훨신 나아요
K8 이라고 한다면 .....
트림 조금 높이면 20인치라니....소나타 기본휠이 제일 이상적인 승차감이더라구요. 그좋은 승차감을 왜 다 갉아 먹는지 이해 안됨.
80년대 차인줄 ;;;;;;;
휠 하나에 차량 이미지가 확 바뀌는데..
신형 그랜버드 승용버젼처럼 생겼네요.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불입니다.
이상엽군단이 만든 작품인가요?
피터형 시절이 그립습니다.
개구는 일상주행때는 보들하게 풀어가 타는데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