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9만키로 입니다.
배터리 문제있다고 해서 2달전에 교체했는데
주행시 배터리 전압이 14.2 되었다가 12.9 로 떨어지고
저속 주행시 알피엠 넘어갈때 드르륵 소리나고
어떨때는 시동 걸면 파워스티어링 문제 있다고 경고등 뜨다가 몇분 뒤에 사라지는데 제너레이터 문제일까요?
16년 19만키로 입니다.
배터리 문제있다고 해서 2달전에 교체했는데
주행시 배터리 전압이 14.2 되었다가 12.9 로 떨어지고
저속 주행시 알피엠 넘어갈때 드르륵 소리나고
어떨때는 시동 걸면 파워스티어링 문제 있다고 경고등 뜨다가 몇분 뒤에 사라지는데 제너레이터 문제일까요?
dh알터도 30얼마였는데
대우차 부속이 비싸긴비싸네
만약 발전기교체로 해결안되도 돈낭비한게아니고 적절하게 예방정비한거구요.
괜히 버티다가 새배터리까지 다 잡아먹을수도 있습니다.
30만원주고 얼른갈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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