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된거 하나없이 주장으로만 관절하시는 분들.
1. 수입차는 모두 풀옵
2. 국산차가 10% 오를때 수입차는 1,2 %..
제발 글좀 쓰기전에 확실한 사실관계나 체크하시고 글쓰시길
그냥 내뱉으면 끝임??
글을쓸때 아리까리 하면 걍 글을 쓰지 마세요.
어디서 외제 2.0터보 180마력짜리하고 2.5터보 304마력짜리하고 비교해서 국산차 주제에 수입차와 비슷하게 받는다
까지 마시고.
참고삼아 이야기 하자면 외제차 신차 출시하면서 미국이나 국내에 500에서 심한차는 1천단위 올린건 기본이고
가격 상승 최소화 했다는 차들도 보면 기존대비 왠간한 옵션 다 빼고서 가격 상승 최소화 했다는게 대부분임.
국산차 그 가격대에 그정도 사양에 그정도 성능 나오는 외제 나오면 걍 사심됩니다.
언제까지 국산차 풀옵에 악세까지 끼고 각종 세금 까지 넣은 풀옵대
외제차 단일 트림인데 직물시트에 비교하는 국산차보다 사양 훨씬 떨어지는 차와 엉성하게 비교하지 마시고.
갈라치기
준중형 타더라도 옵션 풍족한거 좋아하는 사람있고
그냥 저렴하게 타는 사람 있음 누가 풀옵타라고 강요하지 않음
중간급에 옵션 한두개만 넣어도 그냥 탈만함.
저렴하게 만들면 사지 않고 거기에 부득이 옵션 바르는게 우리나라 사람임
대체 원하는것들이 뭐임
깡통에 hud 니 각종 고급 옵션 죄다 바르고 깡통가에 사길 바람??
준중형주제에 하지말고 준중형 주제에 필요없는 옵션은 빼고 비교하시길
준중형이 어쩌구 하면서 준중형에도 과분한 각종 옵션은 다 넣고 비싸다고 하면..
이세상에 싼 물건은 존재는 함??
그러면서 그사람들이 수입차나 타사차에 그런거 없는거. 감성적인 드라이빙을 위해선 통풍따윈 없어도 된다며 이야기 함. ㅋㅋㅋㅋ
그냥 이런 이중성 및 억까 하는 짓거리를 근 20년 이상 봐오니 그냥 이젠 지치네.. 아예 관심 끄는것도 나을지도.
새겨듣고 제 생각에도 반영 시켜서 올바른 판단하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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