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은 어차피 만도 쪽 베이스라서 현기 기술 따라간다고 보면 되긴 할 겁니다
GM은 북미에선 슈퍼크루즈가 있는데 이거 없는 우리나라에선 차선 중앙 유지도 못하는 반쪽짜리가 되버리고
르노는 반자율 도입이 상대적으로 늦은 편인데 실제로 달린 차를 한번도 못 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뭐 중간은 하지 않을까요
비교하는게 맞나 싶긴 한데
반자율 이식한 20년식 xm3 / 18 RJ K9
둘이 비교해선 HDA 되는 구간은 K9이 더 좋았고
국도에선 xm3가 제기준엔 더 괜찮았습니다
센터 맞춰가는건 k9이 나았는데 놓친 후 정신차리는건 xm3가 묘하게 빨랐던 느낌 같은 구간 기준입니다
GM은 북미에선 슈퍼크루즈가 있는데 이거 없는 우리나라에선 차선 중앙 유지도 못하는 반쪽짜리가 되버리고
르노는 반자율 도입이 상대적으로 늦은 편인데 실제로 달린 차를 한번도 못 타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뭐 중간은 하지 않을까요
현기에 비해 차선 못잡고 스마트크루즈 앞에차 빠지면 푸락샐칩니다 ㅋ
근데 현기도 차마다 차이가 있는지 cn7페리가 k8보다 못한거같고
투싼보다 캐스퍼가 낫던데.. 이건 아마 운전자성향보조? 초기화하면 되는 문제같긴합니다
반자율 이식한 20년식 xm3 / 18 RJ K9
둘이 비교해선 HDA 되는 구간은 K9이 더 좋았고
국도에선 xm3가 제기준엔 더 괜찮았습니다
센터 맞춰가는건 k9이 나았는데 놓친 후 정신차리는건 xm3가 묘하게 빨랐던 느낌 같은 구간 기준입니다
그에 따르면, 테슬라와 벤츠가 가장 '공격적'인 자율주행을 함.
나머지는 다 고만고만이더만. 쌍용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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