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가악아개 제가 손님을 무개념 진상으로 몰았나요?
배달 부분은 가게 책임이 아닌데 별점 테러해서 쿠팡에 연락 했더니 하루 걸린다고 푸념글 쓴거잖아요.
장사하면서 이정도 글도 못 쓰나요?
저 2년 조금 넘게 장사하고 있구요.
동사무소에 얘기해서 오픈하면서 부터 애들 4명 밥 먹이고 있습니다.(바우처 아니고 암때나 와서 먹거나 포장 해가라고 했구요.)
군인들 무조건 20% 할인 해주고 있구요.
(직업군인도 해 줍니다)
인근 헌혈의집이랑 연계해서 헌혈증 제출하면 20% 해 줬습니다(이건 문제 생길 수 있다고 해서 중단 했구요.
김밥집도 먹튀 있습니다.(후불결제하면서 외상)
배달 기사가 잘못 배달해도 소비자는 그 가게로 주문한거라서요.
소비자는 가게에 거래했고 가게는 배달대행과 거래했지요.
배달대행이 잘못한건 배달대행과 거래한 가게에서 책임지는게 맞고요.
소비자는 조금 깊이 생각해준다면 가게에 평점 테러할 이유는 없지만
사람 생각이 모두 같을수는 없지요.
쿠팡은 배달라이더를 쿠팡에서 직접 관리해요
가게는 주문들어 오면 포장만 해주면 되는 구조예요
(어디로 배달 가는지 알 수가 없어요)
배달 부분은 가게 책임이 아닌데 별점 테러해서 쿠팡에 연락 했더니 하루 걸린다고 푸념글 쓴거잖아요.
장사하면서 이정도 글도 못 쓰나요?
저 2년 조금 넘게 장사하고 있구요.
동사무소에 얘기해서 오픈하면서 부터 애들 4명 밥 먹이고 있습니다.(바우처 아니고 암때나 와서 먹거나 포장 해가라고 했구요.)
군인들 무조건 20% 할인 해주고 있구요.
(직업군인도 해 줍니다)
인근 헌혈의집이랑 연계해서 헌혈증 제출하면 20% 해 줬습니다(이건 문제 생길 수 있다고 해서 중단 했구요.
김밥집도 먹튀 있습니다.(후불결제하면서 외상)
님 말대로 이젠 진짜 접을 때가 된거 같네요.
가게는 어디로 배달 가는지 전혀 모르는 구조예요
쿠팡은 주문 들어 올때 주문번호만 떠요.
고객 전화번호도 안 떠요.
소비자는 가게에 거래했고 가게는 배달대행과 거래했지요.
배달대행이 잘못한건 배달대행과 거래한 가게에서 책임지는게 맞고요.
소비자는 조금 깊이 생각해준다면 가게에 평점 테러할 이유는 없지만
사람 생각이 모두 같을수는 없지요.
주문도 가게에 하는게 아니고 쿠팡에 하는겁니다
자영업단체랑 연대해서 쿠파앙배달을 고쳐질때까지 보이콧 해야겠죠...
배달업체가 거기뿐인것도 아니고 말이죠...
뭉치면 산다~! 가즈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