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7. 26. 올린글에
광형님께서 딸기님이 자살자 분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셨냐고 물어 본 댓글이
계속 가슴에 남아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살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립니다.
우연히 "직장내 괴롭힘 참지 말고 신고하라"는 포스터를 봤습니다.
지금 괴롭힘을 받는 분이 계시다면 절대 이런 포스터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왕따는 정말 죽어야 됩니다.
여러명이 한명을 괴롭히는 것은 증인이 있어서 밝혀주지만, 왕따는 괴롭히는 가해자들 편이 됩니다.
옆에서 내편처럼 말하지만 자살하고 증인이 될때는 전혀 몰랐다고 증언하는 사람들입니다.
괴롭힘 당하다가 결국 마지막 선택은 자살이 답이라는 이틀 전 글이 무슨 의미인지 알것입니다.
대한민국 공무원의 연계 시스템때문에 자살 많은 나라로 세계 랭킹 안에 드는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절대 직장내 괴롭힘을 당했다고 신고하면 자살해야만 하므로 신고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고용노동부가 근로자를 보호해 준다고 했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 근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는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기관이지 절대 근로자를 보호하려고 만든 기관이 아닙니다.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분이라면 절대 속지 마시고 신고하면 큰일납니다.
철철넘치는 증거자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도 그 소중한 자료를 쓰레기로 만들고
괴롭힘은 없었다고 결론내서 직장에 통보해주는 기관이 고용노동부이고 그로인하여,
괴롭힘 당하는 국민은 두번의 쓰라린 아픔을 체험하다가 자살하는 것입니다.
국민의 기본권을 모두 박탈시키는 고용노동부라는 것을 꼭 명심하시고
어짜피 죽은 목숨 괴룁힘 당한 사람들에게 꼭 복수해 봅시다.
물론, 복수하고 싶은 맘은 굴뚝같아도 생각처럼 도와주지 않는 곳이 공기관입니다.
그리고 경찰 빽 없으면 절대 도와달라고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고 근로복지공단이 도와줄것 같습니까? 절대 아닙니다.
괴롭힘 당한 피해자를 범죄자로 만들고, 가해자는 법을 제대로 모르는 피해자를 이용하여
교묘하게 '혐의없음(증거불충분)' 처분까지 받게 만드는 것이 경찰입니다.
썩은 경찰의 이미지를 포돌이, 포순이로 사라지게 만들었다고해도 절대 속으면 안됩니다.
가해자가 힘이 없었으면 괴롭히지도 않았기때문에, 힘없어서 괴롭힘 당하는 피해자는
결국 무고죄로 고소당하여 하루 아침에 갑자기 범죄자가 되어 버립니다.
이 또한, 정확한 근거 자료가 있기에 자신있게 말합니다.
경찰이 괴롭힘 당하는 국민을 범죄자로 만들지 않으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무조건 근로자를 자살하게 만드는 곳이 고용노동부이고, 근로복지공단이고, 경찰서입니다.
괴롭힘 당했다고 신고하는 순간 그들은 여러분이 왜 죽지않고 살아있냐고 속으로 묻고 있습니다.
자살하기를 기도 하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그들은 자살 방관자입니다.
대한민국 공무원 모두가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항상 미꾸라지가 몇마리가 흑탕물을 흐려 놓듯이 그 많은 기관에서 단 몇명이 꼬리쳐도
맑은 물이 흑탕물 되는 것은 순식간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뜻한 바가 있어서 자부심 가지고, 소신껏 공기관에 들어왔어도 1년 안에 무너지고
구닥다리 공무원이 되게 만드는 시스템이라 소신껏 일할 수 없는 직장이 공기관입니다.
내 월급 주는 것도 아니고 누가 짜르는 것도 아닌데다 서로 공기관끼리 연계되어서
보살펴 주는 국민이 공무원인데, 왜 법대로 소신껏 일 하다가 왕따가 되겠습니까?
반대로, 회사에서 이렇게 일하면 사장이 그냥 월급을 주겠습니까?
위에 올린 자료는 직장내 괴롭힘이 없었다고 고용노동부, 근로복지공단, 경찰서가
결정지어서 직장에 통보한 자료이기 때문에 100% 믿을 만한 정보입니다.
물론, 수많은 자료가 있지만 홍보 포스터에 해당되는 것이라 올린 자료입니다.
이제는
속지말자 화장빨이 아닙니다.
속지말자 공기관 인사글입니다.
오늘도 이 험난한 대한민국에서 살아 남아 있으셔서 축하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