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100원만
벤츠엔진 OM602를 가져와서 OM662라고 쌍용이 불렀습니다.
그래서 초기에 무쏘 뒷면을 보면 602EL이라고 써 있습니다.
뉴코란도 무쏘에 올라간 OM602 엔진은 트렉터 엔진이 아닙니다
승용 + 밴 + SUV 등등 여러군데 올라갔습니다.
G바겐에도 쓰였던 엔진입니다~.
트랙터에 쓰인 자료는 없습니다.
구코란도 거화시대 그 코란도 엔진이 바네트 엔진이라 불리는데 DC23 이스즈 엔진입니다. 그 뒤로 푸조 디젤이 올라가구요.
OM602는 유니목에 들어갔었고 OM602라는 엔진 개량되어서 W210 E-class 까지 쓰였습니다.
제자리 너었다뺐다 자체가 고수여야함..ㅋ
땡김.
역사네여 ㅎㅎ
벤츠랑 거화 코란도랑은 아무 상관 없어요.
Jeep 랭글러cj 차량하고 같은 집안이에요
벤츠엔진 OM602를 가져와서 OM662라고 쌍용이 불렀습니다.
그래서 초기에 무쏘 뒷면을 보면 602EL이라고 써 있습니다.
뉴코란도 무쏘에 올라간 OM602 엔진은 트렉터 엔진이 아닙니다
승용 + 밴 + SUV 등등 여러군데 올라갔습니다.
G바겐에도 쓰였던 엔진입니다~.
트랙터에 쓰인 자료는 없습니다.
구코란도 거화시대 그 코란도 엔진이 바네트 엔진이라 불리는데 DC23 이스즈 엔진입니다. 그 뒤로 푸조 디젤이 올라가구요.
OM602는 유니목에 들어갔었고 OM602라는 엔진 개량되어서 W210 E-class 까지 쓰였습니다.
씨끄럽고 안나가는 이스즈 국산화한 대우 바네트 dc23엔진 말고는 기억이안나는...
정말 깨"끗"하네요^^
같은 제작사 엔진만 스왑할 수 있는 규정이 있다고 카이런인가 신형엔진으로 싹 바꾼차.
신기할 따름입니다.
프레임 남기고 다 뜯어서 리스토어 ~~ ㅎㅎㅎ
멋지네요 ~~
그건 자리가 옆으로 긴 벤치처럼..
그 모델이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롱바디는 거의 바네트 들어간것만 봤음
바네트 엔진소리 좋음 힘이없어서 그렇지
뉴코 무쏘부터 윗분이 말하는 벤츠엔진
훼미리에도 바네트 들었갔다 까이고 벤츠엔진 버전 있어서 코란도에도 벤츠엔진이라고착각한듯
핸들이 부드럽게 잘 돌아갔던 기억이..
3단 힘이 무지하게 딸려서 치고나가는게 영 답답했지만 그때 중고로450만원주고 잘타고 다녔네요
경유값 700~800원 할때라 3만원이상 조금더넣으면 만땅.
5단 수동미션에 엉터리엔진 그립네요..
켄우드cd플레이어 구의동 테크노마트에서사서 달고다녔는데....
시트하나는 좋았습니다...
제자리 너었다뺐다 자체가 고수여야함..ㅋ
사이드 풋브레이크 클러치 악셀 브레이크
아래에 페달만 4개임 ㄷㄷㄷ
내첫차가 저거 숏바디였씀
깨끗ㅇ
쌍용 김석원 회장이 코란도 숏바디 검정색 직접 운전해서 출퇴근... 대기업 회장이...ㅎㅎ
진짜 리스토어
제 기억으로 뒷자리 의자도 접히는 타입인것로 생각 됩니다.
위로 일으켜 세우면 적재 공간이 넓어지는...
지금 생산 된다면 사고 싶은 차 중에 하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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