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인 저희집에 (이노스 4k UHD LED 구글 TV 55인치 제로베젤 스마트티비) 이미 구매하였구요
장모님집에도 새로하나 구매해드리기위해 이번에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티비가 불량품이 와서 환불처리가 안되고 있어서 이노스 윗모델을 먼저 추가구매후 설치해드렸습니다. 그 후 불량품을 환불처리중입니다. 아래 내용입니다)
와우회원으로 쿠팡에서 이노스 티비를 08/12일에 주문하였고 08/12일에 도착했습니다
개봉후 전원만 연결해서 확인해보니 세로부위 맨 오른쪽 패널이 파손되어 있었습니다.
파손되어 있는거 확인하고 바로 반품 접수 신청 하였고 15일에 답변받았습니다.
15일부터 계속 응답 연기 연기 연기 하다가현재 9월13일이며 계속 반품 or A/S 문의중이네요
약 한달간 답변을 연기하면서 후에는 고객탓으로 돌리고 고객에게 증빙자료 요청을 하네요
그동안 기다리다가 결국 온 답변이
(해당 상품 담당부서 확인결과 파손 사진을 보내주신 상품의 위치가 상품을 개봉할때 패널을 잡은 타격점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개봉시 패널 파손으로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너무 죄송합니다.)
라고 왔네요
개봉시 타격점이라 답변이 왔으나, 개봉은 가로방향으로 했고 그부분은 터치할수도 없는 부분입니다
파손 위치는 세로부위 오른쪽 부분이고, 세로부분은 스테이플러로 마감된상태라 개봉할수도 없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개봉시 타격점이라 하며, 배송중 파손되었다는 증빙자료를 요청하네요
(쿠팡측에서는 개봉후 꺼내면서 일어난 파손이라 하는데 꺼내기전에 멀쩡했다는 증거자료를 요청하고있으며, 꺼내기전을 보기위해선 포장을 풀어야하는데 포장을 풀고 꺼내면, 꺼내면서 패널 파손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ㅋㅋ)
(이미 개봉하는 부위도 반대방향인데도 계속해서 우기면서 고객탓으로 돌리고 있네요)
08/12 상태 확인후 반품 접수 (다음날 확인결과 쿠팡측에서 반품접수 취소함, 유선상으로 다시 반품 접수)
08/15 답변 : 반품 접수 후 08/19일에 답변예정
08/19 답변 : 08/21일에 답변예정
08/21 답변 : 08/23일에 답변예정
08/23 답변 : 08/26일에 답변예정
08/26 답변 : 08/27일에 답변예정
08/27 답변 : 08/30일에 답변예정
08/30 답변 : 09/02일에 답변예정
09/02 답변 : 09/03일에 답변예정
09/03 답변 : 파손부위가 개봉시 패널을 잡은 타격점이라 개봉시 패널 파손이라 반품처리 어렵다 답변
09/04 답변 : 제품 올때부터 파손 되었다는 증빙자료 요청 답변
09/12 A/S : 쿠팡 자체 a/s 신청(다음날 확인결과 쿠팡측에서 a/s취소함)
이렇게 오네요
현재 진행형이며 지금도 계속 문의중입니다
!!말도 안되는게 파손부위는 세로부위 오른쪽입니다
개봉은 가로부위 아래쪽으로 했으며 파손부위는 건드릴수도 조차 없는 부위입니다
환불처리 바로 했을때 이 제품은 품절상태였구요
모든재고처리 한다고 불량품도 다 보낸건가요? 품절상태고 더이상 이 모델을 안팔기에 환불을 안받는건가요?
시간을 끌고 끌고 끌다가 고객이 지칠때까지 끌고 포기하게 만들려고 하는건지
결국 한달이 다되어서야 나온답변이 개봉하기전에 파손되었다는 증빙자료 요청이라는 말도 안되는 말을 하시네요
파손된걸 보내놓은건지, 배송중에 파손된건지는 구할수도 없는 증빙자료 자체를 요청하며 고객탓으로 돌리고 있네요
개봉 부분도 다른데 이걸 고객탓으로 돌리는게 말이 안되네요
사진 더 첨부하려 하는데 10개까지만되서 갯수 채워서 올리는 겁니다
현재 9월 13일 문의 진행중이며 쿠팡 cs팀장까지도 모르쇠 일관하며 쿠팡 자체 a/s건도 무대응입니다
a/s는 또 이노스 업체로 문의하라고 책임전가 하고있으며, 이전에 8월중순에 이노스에 연락했을시, 쿠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쿠팡에서 대량 매입후 자체 판매 a/s 진행한다고 하는데 쿠팡에서는 안심케어 가입해도 안심케어는 1년이후에 가능하고 그전에는 쿠팡 a/s로 가능하다 하였으나,
이제는 쿠팡 a/s도 지들이 멋대로 취소하고 있습니다.
제조사와 고객 사이에서 쿠팡이 하는게 뭔가요?
수수료만 떼어먹고 문제생기면 나몰라라 하고있는데 동네 장사 하는건가요?
티비 하나사서 환불하는것도 아니고 3개 구매하고 하나 불량을 정상적인 환불 a/s 접수요청해도 오히려 고객잘못, 진상고객으로 몰아가는 쿠팡의 행위가 너무 답답합니다. 하소연할데 없어서 인터넷에 글 올립니다.
싼건 다 이유가 있음
액땜이라 치시고.. 천천히 하세요
자주 전화거는 방법뿐이 없는거 같아요
네이버 블러그 잘 찾아보시면 직판으로 파는
업체들 있어요
액정이라는게 너무 약해서 설치하다가 손가락으로 좀만 힘줘도 깨진다고 합니다
저도 5년전에 중소기업 모니터 사서 켰는데 액정깨져있길래 환불 요청하니 제가 깻답니다. 허허
진짜 이건 개선되어야 할 문제라고 보입니다. 일반인이 액정이 약한지 쌘지 알수도 없고 내가 부순건지 배송중에 부숴진건지 원래 그런건지 알수가 없는데 무조껀 고객탓 해버리더라구요
20만원주고 사서 받자마자 버리는 기분이 정말 엿같긴해서 저도 고객센터랑 진짜 엄청싸웠는데 안되는건 안된다고 딱 자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20만원 버리고 그 회사제품은 절대 안씁니다 프x즘 ㄱㅅㄲ 들 진심 망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런 태도네요 ㅠㅠ
이노스티비 쿠팡 대응 진짜 거지같네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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