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전 사무실 앞 카센타에 그랜드 카니발 LPG 엔진 오일 교환 비용이 얼마냐고 물었봤습니다.
사장님이 8만5천원이라고 하길래..
좀 비싼듯 싶어
오일 어떤것 쓰냐고 물어 봤더니..
그렇게 따질거면 다른데 가라고 하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조금전 사무실 앞 카센타에 그랜드 카니발 LPG 엔진 오일 교환 비용이 얼마냐고 물었봤습니다.
사장님이 8만5천원이라고 하길래..
좀 비싼듯 싶어
오일 어떤것 쓰냐고 물어 봤더니..
그렇게 따질거면 다른데 가라고 하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단,,, 엔진오일 종류에 따라 다름..
저처럼 절박한 놈이나 친절한거죠. 저도 카센터 하그등요.
모빌 슈퍼1000으로 8만원 어떠실까요?
사장님이 어떤지 말도 섞어 볼겸..
저도 전자 제품 수리하는 엔지니어인데 고객 대응을 이따구로 한다는게 믿기질 않네요
제가 선호하는 오일이 이건데
이거로 공임포함해서 가격이 얼마 인가요 라고
여쭈어 봤어야죠
님 대화 방법이 잘못된건 생각 안하고
사장님 싸가지 없다고 하는건 잘못된거 같아 보여요.
장사하는 사람들은
손님의 말투나 행동 눈빛 애티튜드로 90% 이상은 걸러냅니다.
님의 말이나 행동에서 사장님이 뭔가를 캐치하신거 같아 보입니다.
아니면 님 말대로 진짜로 사장님이 싸가지 없을수도 있는데
보통은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죠.
서비스직 하시면 제가 말씀 안드렸어도 아시잖아요.
그런데 저는 정상적으로 물어 봤는데 답변이 이런식으로 돌아와서 기분이 좋치 않습니다.
제가 거기 올린 대화이 우리가 나눈 대화의 전부이고 무례하게 말씀드린것 하나도 없네요.
휴대폰이 몇년 안쪽으로 액정이 다 작살나는게 말이나 되나요?
1년 넘었다고 무상as 안된다고 딱 짤라서 말하는 인간들 정말 이해 불가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