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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56167
안녕하세요.
모두 명절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 요약하여 올리겠습니다.
1. 석유관리원과 아침에 바로 통화하였습니다.
2. 지난번 측정해주신건 알겠으나 제가 동행하에 한번만 더 측정해주시길 요청했습니다.
3. 시간약속하고 주유소에서 석유관리원 직원과 현장 측정하기로 했습니다.
(약속시간보다 먼저 도착해서 이미 측정하고 계셨습니다.)
4. 탱크에 물이 있다고 확인 되었습니다.
5. 석유관리원에서 정밀 분석 후 연락주기로 하였습니다.
6. 물이 나왔으니 주유소에 보상을 요청했습니다.
7. 주유소직원분께서 바로 해줄수는 없고 석유관리원 정식 공문 확인 후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8. 감사합니다!
아마 후기를 올리면 많은 분들이 석유관리공사나 주유소에 관한 댓글을 올려주실 것 같은데
비방을 원해서 올리는게 아니라 여러 도움주신 말씀을 바탕으로 원만하게 해결되어가는 중이라고
꼭 중간 보고를 올리는게 예의라 생각되어 올리는 것입니다!!
비방은 자제 부탁드릴께요 ㅠ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불행중 다행입니다. ^^
물 기름이 분리되지 않은 상태서 주유했거나..
30도씨 습도 100% 공기가 20도씨로 내려갔을 때 1m^3 당 수분 13g 빠집니다.
저유조가 텅텅비어서 완전 넉넉하게 공기부피를 100m^3 정도 잡아도 수분운 1300g, 즉 1.3L 빠지는데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기름을 채우고 안정화 기간을 가진다는 것도 어불성설이구요.
저유조가 기본적으로 수만리터 단위인데 물 1~2L 섞어도 그 비율은 진짜 0.001~2% 대라 자동차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본문 같은 사고는 결로가 아니라 외부유입이 99% 이상입니다
지하 저유조 관련 지식이 아예 없으신데 함부로 이야기하지 마세여...
긴 막대기에 조금 묻혀서 기름통에 넣었다 빼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근데 이 약품은 국내 생산 안합니다.
피해자가 다 입증해야하니 ...
힘들다. 힘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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