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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개보리냥루루 24.11.09 07:40 답글 신고
    밧데리란 순간적인 과전압으로 직류로 스타터 모터를 돌리는 역활( 시동)
    시동후에 알터네이터가 뱉터의 구동으로 교류로 전류를 각 전기장치로 보내고
    점화 플러그에 전기를 보냅니다(A 암페어)
    낮은전압인 전기를 생산하고 모아서 밧대리에 저장하고 과충전이면 자가방전을 하는역활

    알테네이터(제네레타)를 점검
    벨트의 장력점검이 우선
    작은차몰다 초보운전자 입장서는 체어맨의 차체길이가
    부담스러운건 사실입니다
  • 레벨 중장 개보리냥루루 24.11.09 07:49 답글 신고
    시동이 걸린후 밧데리 모양의 표시등이
    들어와 있을땐 100% 알터네이터 고장
  • 레벨 소장 하루연가 24.11.09 07:42 답글 신고
    제네레다 교체해야할 듯.
    정비소 점검 받아보세요
  • 레벨 소장 eini 24.11.09 07:44 답글 신고
    차도 구형이고 차를 2주간 방치했고 차 관리도 못하면 차를 산형으로 바꿔야죠...
  • 레벨 중위 3 몬태나 24.11.09 07:50 답글 신고
    알터네이터[발전기] 불량 의심되네요.
    카센터 보다는 제조사 정비소 가 보세요.
  • 레벨 대장 Zylent 24.11.09 08:07 답글 신고
    30~32가 적정인데 5나 더 넣는건 극한의 서킷충이나 연비에 목숨건거 아닌이상 손해입니다.
    1~2정도만 더 넣으세요... 34정도가 딱이겠네요
    배터리는 알터 상태가 삐리해서 충전이 안되는듯하구요
    결국 돈돈돈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4.11.09 09:22 답글 신고
    알터(일명 제네레다) 문제일듯하네요
    공업사나 카센터 점검부터 받아보세요
  • 레벨 소령 3 홍달이 24.11.09 09:33 답글 신고
    제네레다의 충전불랑에다, 여러번 방전시킨 배터리는 효율이 떨어져 상태가 메롱하니 둘다 교체하는게 최선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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