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케님 불리한거라뇨??월례비는 임금과같다라는 요번 판결도났구욤 월례비란 성격도 타워가 하지말아야 위험한 작업을 어쩔수없이 하게되는것도있구요 단종에서도 어차피 부드러운 공기를 단축하기위해 서로 합의하게 이루워집니다
그리고 최초 글을 올린이유도 이런 소리들을려고 쓴것도아니고 희소 직업에대해 공유해보고자 작은 마음으로 쓴글인데 건설 깡패처럼 매도하는글은 삼가해주십시요
단.몇명의 악질 기사님도 계실지모르겟으나 모든 기사님이 다그렇치 않다는것도 알아주셨으면합니다
그전(20여년전쯤) 타워 크레인 기사가 사다리 올라가는 모습을 봤는데, 어어~! 마치 2~3층 사다리 급하게 올라가듯 (뭔가 손과발이 중력을 거스르듯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봤고, 그후 알아보니, 윈치에 의해 기사들의 노동을 덜어 준다 하는데요
님의 말로는 박스까지 20여분이 걸린다 한다는건 도움 기계가 없나요?
현재 건설현장에서 하나의 공정을 책임지는 반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 공정이 어떤 공정인지는 쓰지않겠습니다.
제가 맡은 공정과 여타 공정의 업무를 봐주는 댓가로 단종에서 월 400씩(월례비) 2명의 타워기사에게 지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워크레인을 사용해야 하는 모든 공정 반장들에게 별도의 담배값을 요구하고 받아가고 있습니다.
수십만원씩 요구하죠.
솔직히 이 현장 타워기사들만 그랬던건 아니었습니다.
대부분 요구를 하더군요.
월례비는 대법에서 정당한 댓가라고 판결이 났지만 공정별로 또 돈을 요구하는건...(그럼 안되잖아요?그쵸?)
솔직히 스시조아님은 월례비 이외의 금전은 절대 요구하지 않는분일까요?
또한 현장 사람들이 생각하고 인식하는 타워기사들의 이미지가 어떤지는 알고 계시는지요?
아...적나라하게 쓸 말은 많지만 쓰지 않겠습니다.
위험한 일인건 잘 압니다.
그만큼의 댓가는 소속 회사나 원청,단종에서만 받아가십시요
스시조아님시 어떤분이신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스시조아님이 꼭 그렇다라고 쓴글이 아니라 제가 보고 들었던 타워 기사들의 이미지에 대해 쓴 댓글이니 이해는 해주시길...
현장따라 지방살이 합니까
항상 건강하세요.
안전하게
그거면 끝
담달이면 저도 인상계획인데요 ㅡ ㅡ
뜨셔
댓글 하나하나 다 읽고 많이 배워갑니다..
결론은 존경스럽습니다.. ㅎㅎ
스시조아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뿌듯하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무엇 보다 안전이 우선입니다..
화이팅~
팀 반장들이 돈봉투 얼마 주는지.
그래도 덕분에 고층 아파트가 많아질 수 있는 거겠죠. 감사합니다 ~~
좋으신분도 계시는데
노조다 뭐다해서
시공사가 장비 임차하고 기사월급 주는데 주인행세하는 놈들이 가끔 있습니다.
무케님 불리한거라뇨??월례비는 임금과같다라는 요번 판결도났구욤 월례비란 성격도 타워가 하지말아야 위험한 작업을 어쩔수없이 하게되는것도있구요 단종에서도 어차피 부드러운 공기를 단축하기위해 서로 합의하게 이루워집니다
그리고 최초 글을 올린이유도 이런 소리들을려고 쓴것도아니고 희소 직업에대해 공유해보고자 작은 마음으로 쓴글인데 건설 깡패처럼 매도하는글은 삼가해주십시요
단.몇명의 악질 기사님도 계실지모르겟으나 모든 기사님이 다그렇치 않다는것도 알아주셨으면합니다
외로이 혼자 하시는 일이란 걸 알기 때문에...
들어오는 각종돈 합쳐서요
1년은 왜 쉬나요?
장비는 본인꺼입니까? 아님 렌트?
소형 타워라고도 해요
수고많으시네요
덕분에 아파트에서 편하게 살고 있습니다
저도 20대 초반에 혹시나 싶어 조종면허를 취득했는데 30년이 지난 지금 일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님의 말로는 박스까지 20여분이 걸린다 한다는건 도움 기계가 없나요?
하지만 추락사례가 있어서 현장마다 못달게하는경우도 있드라구욤
가장 위에 조정실 하중과 반대편 중량체(?라고 하나) 무게가 상당 할텐데 어떻게 점점 자라나죠?
위 댓에 물뿌리면 자라난다...ㅎ
감독관이 벨트 매라고 하니까 그제서야 매네요.
항상 하는 이야기가 크레인 뜰때 올려야한다고
그 시간 맞춰오라고 아주 질알을 합니다..
한파렛 중량 500kg 기준으로 한번 뜨는데 얼마인가요?
그렇게 돈을받고 떠주는일이 없습니다
혹시 골조외 물건이신가요?
단종들에게 돈 뜯고 기분조금 나쁘면 태업하고 ㅎㅎ
진짜 내가 세상에 이런 양아치집단이 있구나 하고 느낌
민주노총에 등을 돌린 이유가 타워노조 개새끼들때문
뭐 한번하고 일넌쉬어서 일억버는게 작다고?
변명도 가지가지한다
어디현장서 고되게 당하섰는지모르겟으나
단정짖고 글로 모욕하지말아주세요
이런애기들을려고 따박따박 답글다는거 아닙니다.주무세요
외롭기도 하겠네요 ㅎ
타워크레인은 아파트 현장에서는 쉬는 없이 계속 일 하나요?
기술직과 현장직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채널 컴온빅기어 입니다
https://www.youtube.com/@comeonbigger/videos 한번 구경들 와주십쇼
그리고 비오는날은 작업자들이 들어가고그러면 현장갔다가 일찍 귀가해요
개인마다 이유야 있겠지만 평이 좋지않아요
님께서 조금이라도 안좋은 인식을 바뀌주시길..
항상 안전하게 운전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가지셨네요. 무사고 기원 합니다.
그 공정이 어떤 공정인지는 쓰지않겠습니다.
제가 맡은 공정과 여타 공정의 업무를 봐주는 댓가로 단종에서 월 400씩(월례비) 2명의 타워기사에게 지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워크레인을 사용해야 하는 모든 공정 반장들에게 별도의 담배값을 요구하고 받아가고 있습니다.
수십만원씩 요구하죠.
솔직히 이 현장 타워기사들만 그랬던건 아니었습니다.
대부분 요구를 하더군요.
월례비는 대법에서 정당한 댓가라고 판결이 났지만 공정별로 또 돈을 요구하는건...(그럼 안되잖아요?그쵸?)
솔직히 스시조아님은 월례비 이외의 금전은 절대 요구하지 않는분일까요?
또한 현장 사람들이 생각하고 인식하는 타워기사들의 이미지가 어떤지는 알고 계시는지요?
아...적나라하게 쓸 말은 많지만 쓰지 않겠습니다.
위험한 일인건 잘 압니다.
그만큼의 댓가는 소속 회사나 원청,단종에서만 받아가십시요
스시조아님시 어떤분이신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스시조아님이 꼭 그렇다라고 쓴글이 아니라 제가 보고 들었던 타워 기사들의 이미지에 대해 쓴 댓글이니 이해는 해주시길...
월례비는 어떤식으로 측정되는지요??
0.1%의 좋은 타워 기사분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님도 아시죠 99.9%는 걍 뭐~말 안할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