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관련된 사이트에서 과연 이런 글을 올려도 괜찮을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게시판을 둘러보니 이륜차에 대한 비논리적인 편가르기보다는
합리적인 판단과 법적근거를 기반으로 상황을 판단하는 모습이 많이들 보여 게시글을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본론에 앞서
일반적으로 그냥 오토바이가 취향이 아니고 그냥 관심 없는 분들은 절대 바혐충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그냥 개인적으로 싫다는 것은 누가 뭐라 할 수 있는게 아닌 자유의지입니다.
대한민국은 개인의 자유가 보장된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댓글들 내리다 보면 회원분들께 비추 맞는 존재 보일겁니다.
<원본글 좌표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50035>
100명이면 99명 오토바이 운전자가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너거나 말거나 오토바이에 그대로 탄 상태에서 마음대로 다니는데
이 오토바이 운전자는 딱 도로 주행하다가 횡단을 해야되는 상황이 발생하니 눈치 볼 것도 없이 오토바이에서 딱 내려 다른 보행자들이 먼저 보행을 하고 주변 공간과 안전이 확보되니 그 다음에 오토바이를 끌고 가더군요
횡단을 해서도 바로 오토바이를 타고 주행하는게 아니라 차량과 보행자가 없는 공간에 가서 다시 탑승하더군요
정상대로라면 유턴이 가능한 구간을 찾아 유턴을 받는게 정석이지만, 이렇게 횡단보도를 지나가야 될 경우에는 오토바이나 자전거에서 내려 끌고 가야 도로교통법에 위반되지 않습니다. (경찰도 단속 불가)
인도에서도 마찬가지로 오토바이가 불가피하거나 부득이하게 통행해야 되는 경우에는 오토바이에서 내려 끌고 가야합니다. 그래야 도로교통법에 위반되지 않으며 경찰도 인도에서 오토바이를 끌고가는 운전자를 단속할 수 없습니다.
요새 코로나때문에 배달문화 활성화로 이륜차 교통법규 문제가 심각하게 떠오르는데 간만에 개념 오토바이 운전자를 보니 다른 악질 오토바이 운전자들은 더 금융치료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그냥 다음 사거리에서 유턴을 합니다.
좌회전 유턴 금지 사거리면... 야이씨! 유턴 왜안돼! ;;;
개당황;
바. 혐. 충.
뇌피셜과 주작과 가정을 총 동원하고 기정사실화
특정 사례를 전체일반화로 싸잡아 혐오선동/갈라치기를 일삼으며 이륜차의 권리를 묵살하기 위해 활동하는 버러지들.
(예 : 덤프트럭이 오토바이 덮쳐 https://youtu.be/YNQ1QzuIdCM
- 피해자가 사망하는 와중에도 '오토바이탓!' 짖어대러 출동한 게시물)
뇌피셜 동원해가며 근거없이
"이륜차 도로만 다녀야지! 그래도 횡단보도 불법~ 아님말고~ "
팩트 쳐맞으면 댓삭튀. 참 치졸하게들 산다 ㅋㅋㅋ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저런 비추 쳐맞는 무논리존재들이 오래전부터 한국 전체 커뮤니티에서 이륜차에 대한 혐오선동 활동을 하며 "종북!전라!김치!한남!" 하듯이 비아냥과 비하로 '소수 쳐내기'라고 하는 민족간의 분열을 조장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제가 이명박 시절부터 봐왔던 심리전단과 똑같은 수준으로 대응해 옵니다.
<오토바이 위험!괘씸! 혐오선동하는 댓글충들 매뉴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ike&No=67191>
<그들과 너무도 흡사한 불편함 유발 '바혐!'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ike&No=67196>
현재 보배드림 오토바이/자전거 게시판에서는 실제로는 활동도 전혀 없고 '내가 오토바이인데!" 하는 정체도 모를 존재들이 이륜차에 대한 권리주장이나 혐오선동질을 디스할 때면 공격을 가해오고 있습니다.
이들이 요듬들어 조용한것은 그 비논리적이고 강압적인 행태를 대놓고 강하게 대응했기 때문입니다.
그 전에는 주작글을 작성하고, 일반적으로 다 일하는 화요일 오전에 비정상적으로 추천수가 올라가며, 쌩판 듣도보도 못했던 계정이 이용자도 없던 게시판에 기어코 찾아들어와서 지저분한 비아냥으로 태클을 거는 일도 있었습니다.
위험을 강요하는 차별법과 죽은사람까지 능멸하는 패륜들은 절대로 단 한번도 입에 담지도 않으면서 혐오선동/갈라치기 버러지들 디스하는게 괘씸하다고 계정 갈아가며 "니가 혐오! 다른 사람이 보면!'같은 소리로만 반복적으로 공격해대고 있으며 지들이 제시하는 논리적 근거나 일말의 도움조차도 안되는 행태에 대해 팩트저격을 하니 최근에야 기껏 한건씩 게시글 올렸을 뿐입니다.
이들의 행태는 매우 치졸하고 어떠한 더러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660원에 민족도 나라도 팔아먹는 존재들처럼 논리성과
혹시 여러분께서 그동안에 이륜차에 대한 더러운 인식이 있다면 정말 본인이 직접적으로 판단해서 그런 인식이었는지 여론을 선동하는 심리지배에 의해 단 한건의 불쾌한 현상이라도 더 크게 보였는지
그리고 국가적으로 이륜차가 존재했던 사실이 왜구독재시절부터 45년간 차별과 탄압으로 통행의 자유를 침해 할 정도로 괘씸했는지 객관적으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가해 사고시 기본적인 피해 형태
이륜차 사고유발 = 지 혼자 쳐뒈지는 자살행위 - 최대 2~3 기 추돌
사륜차 사고유발 = 무작위 사이코패스 살인 - 다중 추돌
승용차,승합차,화물차 가해사고는 살인하는 수치이고
이륜차, 원동기의 가해사고는 자살하는 수치입니다.
"배달 오토바이! ㅂㄷㅂㄷ!" 전국에 혈세 들여서 [오토바이 집중단속]걸어놓고
연중내내 잠재적 범죄자라고 광고하죠?
이륜차에서 →→ 보라색 막대 보이는게 원동기입니다.
2019년 가해 차종별 교통사고 (경찰DB)
승용차 151,365 건 사망자 1,571 명
승합차 14,221 건 사망자 209 명
화물차 28,788 건 사망자 802 명
이륜차 18,467 건 사망자 422 명
원동기 2,113 건 사망자 40 명
http://taas.koroad.or.kr/sta/acs/exs/typical.do?menuId=WEB_KMP_OVT_MVT_TAG_VTT&patternId=null
──────────────────────────────────────────
"누구든 나에게 한 문장만 달라. 누구도 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
- 파울 요제프 괴벨스 Paul Joseph Goebbels
──────────────────────────────────────────
저는 특정 목적에 의해 "나도 오토바이인데"가 아닌
실제 이륜자동차 운전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험들고 번호판달고 댕겨라 돈없으면 바이크타지마
OECD국가중 고속도로에 오토바이 못들어가는 대한민국이 고속도로 사고율 1-2위 하죠?
이따구로 운전 쳐하는 놈들이 고속도로 에 이륜차 들어오면 사고나서 안된다고 거품무는데
이런 빡대가리 새끼들을 뭘 이해를 시키려고 노력하세요?
여기 이륜차 반대하는 새끼들은 이륜차 타고다니면 일단 그지로 봐요
차없어서 이륜차 타는줄압니다.
차한대 달랑 있는 그지새끼들이 4000-5000만원짜리 바이크타고 다녀도 그지취급해요
설득시키려하지마시고그냥타십쇼
그냥 이륜차가 싫은 일반국민의 생각을 뜯어고칠 의도는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개인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사회분열을 목적으로 세뇌시키러 다니는 건 자유가 아니라 세작이고 좌익사범이죠.
본문 이미지에 회원분들의 비추 받는 존재들 보이시죠? 저런 존재들이 전체 커뮤니티를 돌아다닙니다.
비추를 받으면서도 논리결여, 비난일색, 허위사실유포, 주작질 선동, 전체 일반화 갈라치기, 거짓정보설파 등 절대 저짓거리를 멈추지 않습니다. 남 생각을 지들 맘대로 세뇌시키러 돌아다니는 존재들은 저들이구요.
저런 어거지 댓글들은 일반적인 국민의 생각이 아니라 사회분열을 조장하기위해 조직적으로 활동하는 버러지들입니다.
그냥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있는 바이크에 대한 인식이 거기 까지인거에요
내가 하지못하는거 혹은 하지않는것에 대해 "나와 다르다"가 아니라 "틀렸다" 라고 생각하는게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 인식이에요
반대 누루는게 무슨 조직적 움직임이 아니라 그냥 그들의 생각이고 인식 수준이에요
이륜차 타시는분 같은데
이륜차 인식 수준을 높이고 권리를 찾으려는 움직임은 참 좋게 보입니다만
제가 생각할때는 남을 바꾸려 하지말고 이륜차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좀더 깨끗하고 합법적으로 타자"
하는 운동을 하시는게 더 빠를겁니다
남을 바꾸는것보다 내가 달라지는게 더 빨라요 항상.
저는 지혼자 쳐뒈지는 자살운전도, 멀쩡하게 잘 가던 사람 죽여대는 살인운전도
그리고 그 통계도 본문내용처럼 경찰 데이터베이스에 어떻게 기록되어있는지 분명하게 보고 있습니다.
"나는 최소한 저들보단 잘하고 있습니다."라고 돌려줍니다.
저는 MB 시절부터 "종북좌빨! 김치한남!" 짖어대기 급급한 존재들과 계속 싸워왔고
그들의 행동방식에 지속적으로 대응해왔던 사람입니다.
물론 지금도 보배에 가입해서 매일매일 그런 버러지들을 철저하게 깔아뭉게고 있죠.
그러나 이 댓글을 작성하시는 분께서는
논리적 근거라고는 쥐뿔만큼도 없이 "내가 봤는데! 카더라!" 일반화로 싸잡아서 갈라치기나 하기 급급한 씹 버러지 새끼들을 어느정도나 충돌하고 대응을 해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님한테 저게 사실이다 라는 완벽한 증거를 못대는것 처럼
님이 제 글이 틀렸다는 근거는 없습니다.
그 예로 매일매일 보배에 기어들어와서 더러운 댓글 끄적대는 존재들도 댓글알바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지만 "버러지들"이라고 정의하고 있죠.
님 말씀대로 그들의 생각이고 인식수준이에요라고 적용한다면 우리가 생각을 고치자고 해야 하나요?
좋게좋게 한발한발 물러나다보니 왜구독재시절부터 45년간 더러운 혐오선동과 차별과 탄압받아온게 이륜차입니다.
웃는 낯이 죤나 우습게 보이고
가는 말이 고우면 "호구새끼 ㅋㅋㅋ"
참을 인이 세번이면 븅신새끼 ㅋㅋㅋ
공든 탑이 ... 아이고 의미없다.
그렇게 논리도 없는 갑질 우격다짐이나 하니까 법원이라는게 국민한테 소송이나 쳐맞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