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명 | 기존 | 개정안 | ||
이용약관 |
제 3 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여 적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을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개정 약관은 공지한 날로부터 15일이 경과되면 적용됩니다. ④ 전항의 규정에 따가 “회사”가 개정약관과 현행약관을 공지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 3 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③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공지와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④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공지와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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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6 조(회원정보의 변경)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6 조(회원정보의 변경)
③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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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8 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8 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④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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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및 환불안내 |
1. 사이버매장
- 광고가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대당이용권은 광고가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구입 후 바로 적용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
1. 사이버매장
- 광고가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광고중인 차량이 소유권 변경없이 폐차한 경우 폐차를 확인 할 수있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보내주시면 광고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 대당이용권은 광고가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광고중인 차량이 소유권 변경없이 폐차한 경우 폐차를 확인 할 수있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보내주시면 광고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구입 후 바로 적용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광고중인 차량이 소유권 변경없이 폐차한 경우 폐차를 확인 할 수있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보내주시면 광고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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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26 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전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
제 26 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전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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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24 조(책임제한)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판 등의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1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이루어진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원“이 제11조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제 24 조(책임제한)
② 삭제 ③ “회사”는 회원이 작성해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삭제 ⑤ 삭제 ⑥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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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23 조(계약해제 및 이용제한)
③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강제탈퇴조치 또는 계약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 23 조(계약해제 및 이용제한)
③ "회원"이 관련 법령, 본 약관, 계정 및 게시물 운영정책,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약관, 운영정책 등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관련 행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확인 결과에 따라 보배드림 서비스 이용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1년 이내의 일시적인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④ 부득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해야 할 경우 (명백한 법령 위반과 허위매물 등록으로 고객이 피해를 당한경우, 일시정지 이후 재차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는 "회사"가 "회원"의 보배드림 서비스 이용을 영구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⑤ 명백한 법령 위반을 이유로 부득이 서비스 이용을 즉시 영구 정지시키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고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으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의 조건, 세부 내용 등은 계정 운영정책 및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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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22 조 (이용요금의 환불 및 이의제기)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회의 이용만으로 개시되는 서비스인 차량광고 등의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⑥ 회원이 제11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제 22 조 (이용요금의 환불 및 이의제기)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회의 이용만으로 개시되는 서비스인 차량광고 등의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광고중인 차량이 소유권 변경없이 폐차한 경우 폐차를 확인 할 수있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보내주시면 광고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⑥ 유료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이 타인명의의 계정을 불법적으로 이용하거나, 허위매물을 등록하여 고객의 시간적, 물질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 피해없이 허위매물을 등록하여 적발당해 1년 이용정지 시 환불은 이용정지가 풀리는 1년 후에 가능하고, 허위매물을 2회 이상 등록해 이용정지 시에는 이용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허위매물은 고객방문 시 다른 차량을 안내하거나 광고된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요구, 합리적 사유없이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의 차량과 차량정보의 허위기재, 타인의 사진도용, 계절이 맞지 않는 사진, 사진에 노출된 단지와 광고 지역정보가 다른 차량을 의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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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19 조 (포인트)
①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 및 소멸할 수 있습니다. |
제 19 조 (포인트)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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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17 조("게시물"의 관리)
②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17 조("게시물"의 관리)
②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