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예치업체 하루인베스트 업체 대표 이모 씨가 재판 도중 흉기 공격을 당했다.
이 씨는 28일 서울남부지법 제15형사부 심리로 열린 본인의 사기 사건 8차 공판에 나와 피고인석에 앉아 있던 중 피해자인 40대 남성 강모 씨로부터 흉기 공격을 당했다.
강 씨는 짧은 칼을 옷 속에 숨겨 들어와 방청석에 앉아 있던 중 갑자기 일어나 피고인석의 이 씨에게 달려들어 그의 목을 칼로 찔렀다.
당시 법정에는 약 6명이 재판을 방청하고 있었다.
이 씨는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출동한 119 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현재 위독한 상태로 알려졌다.
앞서 하루인베스트코리아는 지난 2023년 6월 13일 고객이 예치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등 가상자산에 대한 출금을 정지시키고 본사 사무실을 폐쇄했다. 회사 경영진은 고객들을 속여 약 1조 3944억 원의 재산상 이득을 취득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 씨는 지난 2023년 6월 하루·델리오 입출금 중단 사태로 수사를 받다 지난 2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됐고 지난 7월 보석으로 석방됐다.
목구멍에 칼맞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겟다
돈계산하고 뒷돈 걱정해 판결하면
죽을 수도 있어야 양심껏 판결하지
대한민국은 개검사 개판사가 다 망쳐놨네
국민들의 돈을 빨아가는 사이비종교집단들도요.
목구멍에 칼맞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겟다
돈계산하고 뒷돈 걱정해 판결하면
죽을 수도 있어야 양심껏 판결하지
대한민국은 개검사 개판사가 다 망쳐놨네
그리고 처벌도....범죄자에 따라 달리 적용하는.....법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범죄 처벌은 오직 하나 징역의 기간 범죄는 다양한데 어찌 처벌이 하나인가..... 질병의 종류는 여러가지인데...약의 종류가 하나인것같은 모순적에 왜 개혁의 생각을 못하는건가..... 예를들어 음주운전 사망자 같은경우 사람이 죽었는데...어떻게 그에 상응 하는 벌을 줄수있는가..
평생 피해자 가족에게 사망자를 대신하여 부양의 징벌을 한다면.... 음주운전? 술마시고 운전을 생각도 안하는 사회가 될것이라 장담한다.... 범죄율이 낮아지는것을 뛰어넘어 사회적인 인식이 음주운전하면 큰일난다.....음주운전은 당연히 안하는거라는 인식 아동성범죄는 물리적 거세를 함으로써.....법의 처벌이 범죄자에대해 다양해야한다....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권도형이 보셈 ㅋㅋ 몇조 해먹고 어떤처벌 받을지.. 글마땜에 인생 나락가거나 자살한 사람 수도 없을건데.. 걍 힘쌘 변호사 하나 사면 끝인 나라임
피해자들은 마음은
저것보다 더 했겠지
법이 썩었으니
직접 응징하는게 생기는 거고
앞으로는 이보다 더 잦을꺼라고 본다
남의돈 사기치고는
제명에 못 살 듯
평생을 번 돈을 사기 당했는데,, 겨우 몇년 살다 나오면 끝...
피해자에게 응징당하는게 더ㅜ무섭겠네요
본인은 돈 몇 푼 못 써보고 디지쥬
디져라
다구리에 장사 없지
안타깝네요.
응원합니다.
하느님도 특별 대우 해줄꺼야
살릴 사람이나 살리고
걍 디지게 놔둬라
10억 20억 해먹으면 20년 살고
100억 200억 해먹으면 5년 살고
1000억 2000억 해먹으면 3년 살고
1조 해먹으면... 집행유예. 왜? 전관비리이용하면 되거든요.
반드시 살아서
고통속에 자신을 원망해라
범죄를 저지르면 합당한 벌을 받았으면 좋겠다.
중증 장애인되서 평생 천장만 보고 누워있는 신세가 되야
진정한 참교육이다
뒤지는건 은혜를 베푸는거지
사기로 번 돈 나눠쓴 가족들에게도 지옥길이 열리길
지들도 퇴직하면서 전관예우로 한번 땡길수 있는데 저렇게 남의 돈 사기친 것들이 낼 수 있는 돈이 많거든요.
그러니까 1차에 법정 최고형 주고, 전관예우패시브를 써서 2차 3차갈때 형을 최대한 내리는 겁니다.
그러니 법잘지키고 사람 믿는 돈없고 돈잃은 서민들돈으로 판사들 전관예우비용 대주는 꼴이 되는거죠.
검찰놈들, 기레기 놈들도 문제지만 판사시스템도 갈아엎어야 되는게 맞습니다. 전관예우라니.. 절레절레.
빵살고 사기친돈 쓰면 남는 장사니까
근데 죽으면 겁나서 못치지
빵에 갈란다 심정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