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입니다 ㅋㅋ 사무실 경리가 하는 일이 대체 뭔가요?? 제가 잘못알고있는가 싶어서요 육아휴직쓰려고 신청서 주냐 물으니 안준다 알아서 뽑아라 해서 그럼 내폰에 양식있는데 프린터만 해달라했더니 니가하던 다른사람에게 부탁하던해라 내가 할일이 아니다 시전 아니 짜증나서 나와라 얘기좀하자 해서 얘기하는데 이건 뭐 그게 왜 경리가해야하는 일이냐 난한번도 그런거 한적없다 빼에엑 시전 아니 그럼 경리 일 이지 누구일이냐 니 일이니 니가 알아서해라 사무실 다른사람에게해라 난 세무쪽일 하는 사람이다 그런거 하는 사람아니다 라는데...하 30명짜리 중소기업에 경리하나있는데 저래말하니 대화도 안통하고 저리10년을 일하고있네요
님이 선을 넘었네요
경리는 기본적으로 금전출납이고 요즘은 시대가 좀 변해서 회계,재무도 이따금식 하지...
지금 그 옛날 70,80년대 버스회사 경리 뭐 이런거 생각하는건가? 회사 잡다한일 다하는 보조들?
경리는 회계 업무를 합니다.
그리고 육아휴직의 경우 인사 담당자에게 문의해야해요
인사팀 없나요?
인사 담당자가 따로 없는 것 같은데.
담당자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은 일이 누구에게 귀속되는지 보면 조직에서 그의 위상을 알 수 있죠.
그것이 경리 업무 보는 직원이 그렇게 반응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과거의 급사, 사무보조 쯤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재산의 관리, 회계, 금전출납과 기록, 과세자료 정리와 세금증빙, 부기등
회사의 총무(總務)에 부속된 전문 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입니다.
특히 건설, 제조업 등 남초 회사에서 나이어린 경리 여직원들을 하대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는 안됩니다. 본인 일은 본인이 알아서...
관리업무를 여직원혼자 하시는것 같은데 사장에게 보고해서 처리해주면 될 것을
내일 아니리고 하면 사장이 알아서 하라는건지...
콩가루 회시인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