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기프티콘이 있어 어플배달로 주문했는데 50분 걸린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1시간이 지나도 도착을 안해서 매장에 전화를 걸었는데 계속 전화를 안받다가 결국 주문한지 2시간 20분이 되서야 전화를 받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지 2시간이 지났는데 배달이 안오는데 출발한거냐 물어보니까 실수했다고 지금이라도 배달 보낼지 아니면 취소할지 물어보길래
그것보단 왜 전화는 한시간 넘게 안받으셧냐 물어보니까 취소해드릴게요 하고 전화를 바로 끊어 버리는데
아주 징그럽게 신고하는 방법 없을까요 조언 구해봅니다.
통화내용은 1분정도로 간결했습니다.
배달이 2시간넘게안옵니다.
주소 어디세요
여깁니다
실수햇네요 배달해드릴까요 취소해드릴까요
근데 왜 전화는 안받으셧나요
취소해드릴께요 뚝
이정도였습니다.
제가 싸가지 없게 말한게 있다면 욕 시원하게 먹겠습니다.
구글 리뷰에 별점1점 주시고
해당내용 고대로 적어주시면 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