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해리스가 우위에 있고 미국 언론들도 해리스의 우위를 예상하고 있다고 글을 썼더니 트그게 인정이 안되는 사람들이 있나 보더라고요.
누가 됐으면 좋겠는 것은 개인의 감정이고 팩트는 현재는 해리스가 우세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솔직히 이 상황이 너무 끔찍합니다. 해리스가 돼도 우리에게는 끔찍 할 것이고 트럼프가 된다고 해도 마찮가집니다. 어떤 분야에서 더 심하게 나빠질 것인지의 차이일 뿐이지 그냥 둘 다 누가 됐건 우리에게는 좋을 것이 없습니다.
미국의 민주당은 정말 전쟁광이네요. ㅡㅡ; 젤렌스키와 이스라엘은 간절하게 민주당이 되기를 빌고 있다니 말입니다.
하~~~
하루라도 빨리 끌어 내려야 하는데....
트럼프가 비호감에 밉상 정도가 아닌 인간성이 틀린 기생충이고 그나마 덜 싫어하는 해리스를 지지합니다.
트럼프가 당성 되면 또 미군 주둔비를 더 내라고 강요할텐데 해리스는 더 내지 않아도 된다고 했었습니다.
직전에 먹었던 똥이 얼마나 형편 없었길래 전전에 먹었던 똥을 선택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
이래저래 생각해봐도 미국은 미(개한)국(가)인 것은 확실!
아...우린 굥통 보유국이었지?!!!
그냥 장기적으로 트럼프가 굥이 다 준걸 꿀꺽 하고 더 내놓으라고 할터이니... 조금 더 손해...
둘다 우리한테 도움될건 없다....
결국 문제는 우리....트럼프일때도 문재인 정부때는 별 문제 없이 외교 성과가 우수했었는데...
지금 우리는 그 누가 와도 무조건 손해.....
문제의 본질은 미국 대통령이 아니라 우리나라 대통령...
어여 갈자... 그래야... 미국 대선 결과에 대한 계획도 세우고 대비를 하지...
에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