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점은 전세계 금융권에서 한국의 신뢰도를 하락시킨다는 점입니다.
신뢰도가 떨어지면 자금부족으로 국가 경제가 파탄날 것이고, 이때 적은 자본을 차관하거나 투자해줘서 한국 국권에 개입하려는 수작이겠죠. 윤석렬이 대통령 된 것부터가 오랜기간 준비해왔던 계획의 시작입니다.
지급을 거절해버린 진태의 기행. 도대체 진짜 이유가 뭔지 아무도 알아낼 수 없죠? 국가급 계략이니 목숨걸고 숨겨야되니까요.
대통령때문에 대한민국 해군이 욱일기에 경례했죠? 이건 무엇을 의미할까요.? 친일 매국입니다. 친일부터 시작해서 매국(나라를 팔아먹음)하려는 수작이지요.
지금 못막으면.. 잘 보세요. 일본이 자금을 도와주겠다, 투자하겠다 이렇게 말하는 시기가 올 것이고 윤정부는 그걸 덥섭 받아먹을겁니다.
그리고 욱일기는 이글 주제속 단편적인 근거인데 그걸 물고늘어지네 의도가 뭐니
엥가히해라..니뽕 좋아하눈 사람없다..사회생활 가눙하냐? 닌 싫으면 노빠꾸여?뮤뇌아는 널두고 하눈말여.극단적인 빨걍아.ㅉㅉ
자국을 침탈하며 사용했던 욱일기를 걸고 잇는 배에 그 나라의 수장이 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었고 심지어 경례를 거기다가 해야된다는걸 알고 있었단다. 정치권에서 그 "사실"을 토대로 반대를 햇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부려서 참가한거란다.. 에고 진짜 너네는 왜이렇게 무식할까.... 하긴 니들 탓이겟니 교육탓이겟지..ㅠ무뇌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