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게에 글 처음남겨보네요 ㅎㅎ
9월초 A6 45TFSI Premium(2C5+N0Q+PS8+PV6)
콰트 재고가없어 전륜 6500에 출고했습니다(디젤은 있었슴)
8월프로모션 가솔14% 디젤16%
출고하고 많이듣던말 5천초중반에 구매가능한 아우디ㅋㅋㅋㅋ
현금일시불할테니 5천초중반에 같은거 구해오라 답장남겼지만 연락이 없네용
두번째 많이듣던말 집팔았냐? 로또걸렸냐? 등등 수준떨어지는 소리를 좀 들었습니다. 실구매가좀 알아보고 씨부리라 했슴
어디서 카더라로 듣고 개소리를 많이 하네요
세번째 까도 내돈내산 내가깐다 마인드인대 아우디는 수리가 어떻구 부품이 비싸는둥 소리좀 들었습니다 ㅎㅎ
이것저것 다따지면 결국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습니다 타보니 장점인줄알았던게 단점이되고 그렇네요
글 마무리가 이상하지만 출고4개월동안 많이들었던거 좀 적어봤어요
아참 전 수입차 아우디가 처음입니더~
12월에 45 TFSI 프리미엄 옵션 셋 빠진거 5천 중반에 팔았던건 팩트.
원래 사람들이 남의 일에 관심들도 많고 말도 많죠...그냥 그러려니 하시면 될것 같구요.
후륜의 단점 뒷자리 좁음 눈오면 더 잘 미끄러짐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은 변칙같은
전륜인데 세로배치를 하는 아우디만의 독특한 구조인건데요. 메인 밧데리를 트렁크쪽에 배치하고
엔진을 세로로 배치해 놓고 해서 전륜의 단점들을 보완해 보려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몰아보니 어떻게 보면 변칙이 잘 통한것 같기도하고 그냥 남들처럼 전륜은 가로 후륜은 세로인게
맞는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ㅎㅎ 하여튼 분명한것은 엄청나게 부드럽고 가속성도 빠지지 않고
정숙성은 완전 좋으며 자석을 대보니까 뒷쪽홴더와 천정만 빼놓고 다 안붙네요.
기본 뼈대만 스틸인것 같고 붙인 부품들과 휠하우스 다 알미늄 합금인것 같습니다.
뭐 몽땅 다 쩍쩍 붙는 그랜저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것은 맞으며 벤츠와 비엠과 결이 좀
다를뿐 프리미엄 브랜드는 맞습니다.
전 어차피 달리는것을 거의 안하고 사는 스타일이라서 스포츠성 하나도 소용없으며 그저 부드럽고 조용한
아우디가 좋아서 구매했네요.
오디오 구린 거만 빼면 완전 만족입니다.
자기가 만족하면 남얘기는 참새 지저귐과 동일 하쥬
참고로 a6 세로 배치 엔진들어가는거 아시죠? ㅋ
직관적이지 않은 UI 두세번 많게는 4번~5번 찾아 들어가야 설정가능
트렁크 퀵모션시도하다 몸에 사리생김 세차좋아하는 저로선 용납안되는 라이트워셔액 생각나는건 이정도 입니다
헤드라이트 워셔는 라이트 끄시고 하시면 앞유리만 쏩니다 베컴으로 작동안되게 할수도있고요
퀵 모션은 트렁크 하단부 왼쪽 날개부분 집중 타격해보세요,,
그랜져 아벤떼는 가로 배치 엔진
아직도 a6 전륜을 이가격 이라는 이야기 하시는 사람들이 많으시네... 그런데도 유럽이나 중국에서는 e나 5랑 판매량 차이 거의 없고 오히려 더 팔릴때가 많죠 ㅋ
원래 저런말 하는 사람들 많아요...
08년도에 제네시스 풀옵 샀을때...
당시 BMW 5시리즈나... 벤츠 E클레스 가격이랑 비슷했는데...
BMW나 벤츠 사지 왜 제네시스 샀냐는말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17년도에 7시리즈 샀을때 많이 듣던 소리가...
S클레스 사지 왜 7 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소리 들었어도... 그 차량들 전 엄청 만족하면서 매우 잘 탔었습니다...
남들이 하는 소리 듣지 마시고...
만족하시면서 타세요...
근데 아우디 사면서 콰트로 빠진건 조금 아쉽네요...
다른 사람말 신경쓰지 마시고 무사고 안전운전 기원합니다!
난왜없지.. ㅋㅋ
21년 4월인데 없는거같네요 ㅎㅎ
ㅋㅋㅋ
반말은 죄송^^
마지막 까지 고민했던 차량 ㅠㅠ
주변에 셋 중 두명 센터 들락 거리는거 보고
비엠 샀지만
아직도 좀 아른거리네요
12월에 45 TFSI 프리미엄 옵션 셋 빠진거 5천 중반에 팔았던건 팩트.
그래도 5천 중반에 살 수 있었던 차인건 팩트. 물론 순식간에 계약이 되어서 금방 다 나갔지만요.
지금도 프로모션은 20% 라서 6천이네요.
님이 6천 중반에 샀던 말건 간에 5천 중반에 살 수 있는 차라는건 변함없는 사실이죠.
아우디 파우낸스 할부를 이용해야 할인 많이 받을수 있는거에요
옵션이 좋던 안좋던 a6는 5천중반이면 구매 가능한차 맞네요
매트릭스빠진... 왜 벤 비 제 는
구매목록에서 빠진건가요?
고급차들이 전륜보다는 후륜 또는 4륜을 추구하는 이유가 있죠
승차감은 확실히 후륜이 좋고
무난한 일상의 주행에서는 차이가 작지만 주행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환경에서는 4륜의 안정감이 뛰어나죠
주변에서 어줍잖게 주워들은걸로 혓바닥 놀리면 그냥 서서히 관계 정리하세요. ㅎㅎ
충분히 좋은 차량 구매하신겁니다.
안전운전하고 조심히타세용 축하드립니답.
벤츠는 약간 노인네 갬성이고~~
아우디 정말 명차입니다.
추카 드려요~!!
글 다 읽어봤는대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콰트로 구매하겠습니다
원래 사람들이 남의 일에 관심들도 많고 말도 많죠...그냥 그러려니 하시면 될것 같구요.
후륜의 단점 뒷자리 좁음 눈오면 더 잘 미끄러짐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은 변칙같은
전륜인데 세로배치를 하는 아우디만의 독특한 구조인건데요. 메인 밧데리를 트렁크쪽에 배치하고
엔진을 세로로 배치해 놓고 해서 전륜의 단점들을 보완해 보려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몰아보니 어떻게 보면 변칙이 잘 통한것 같기도하고 그냥 남들처럼 전륜은 가로 후륜은 세로인게
맞는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ㅎㅎ 하여튼 분명한것은 엄청나게 부드럽고 가속성도 빠지지 않고
정숙성은 완전 좋으며 자석을 대보니까 뒷쪽홴더와 천정만 빼놓고 다 안붙네요.
기본 뼈대만 스틸인것 같고 붙인 부품들과 휠하우스 다 알미늄 합금인것 같습니다.
뭐 몽땅 다 쩍쩍 붙는 그랜저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것은 맞으며 벤츠와 비엠과 결이 좀
다를뿐 프리미엄 브랜드는 맞습니다.
전 어차피 달리는것을 거의 안하고 사는 스타일이라서 스포츠성 하나도 소용없으며 그저 부드럽고 조용한
아우디가 좋아서 구매했네요.
오디오 구린 거만 빼면 완전 만족입니다.
극악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dct미션.
때되면 갈아줘야하는 하부 부싱.
운동성이 좋은것도아니고 벤츠처럼 안락한것도아니고 현기처럼 정비성이 좋은것도아니고.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아보임.
안타보고 까는거아니고 S7 신차출고해서 3년타면서 정비소만 들락거리다 학을띠고 다시는 쳐다도안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