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소 시내주행 얌전히 다니시고, 2천 RPM 이상 안 쓰면 일반유 쓰시면 별 차이 못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제 차는 5만키로까지 일반유 넣었습니다.
2천 이상으로 스포츠 모드 가보니 차가 기어 변속시 울컥 울컥해서 미션 고장인가하고 엄청 고민 했었습니다.
3. 일반유 바닥 만들고 고급유 넣고 달려니 울컥 증상 없어졌습니다.
그후 쭉 고급유 넣었는데 차가 변속 타이밍 잘 잡아내서 다른 차 되었습니다.
다만, 연비 차이는 일반유, 고급유 별 차이 없습니다.
4. 만 5년 10만 키로에 엔진 마운트 안 갈었다고 하면 엔진 마운트 교체 고민해 보세요.
차 바꿀려다가 엔진 마운트 교체하고 정차시 진동 감소했고, 고급유 넣으니까 변속시 차 울컥 증상 없어졌습니다.
7만에서 동네 카센터, 정비소도 디젤 아니면 마운트 교체해도 효과 없다고 했는데 바꾸니까 한 3년은 진동 확 줄었습니다. 마운트 교체시 닥터 비엠 할인 기간에 하세요. 사설과 큰 차이 많이 안납니다.
고급유만 넣으실수있으면 계속 넣으세요
현재 일반유시면 앵꼬정도까지쓰시고 고급유로 싹밀어버리세요
장기 (앞으로 10년 20만 넘게 타실거면) 고급유 넣는 거도 좋지요.
일반유보단 무조건 고급유가 좋다
마티즈도 모닝도 일반유보단 고급유를 넣어주면 무조건 좋다~~
끝~!
가속력이 좋아짐 끝
그냥 일반유 넣으세요 일반유가 더 부드러워요
2. 제 차는 5만키로까지 일반유 넣었습니다.
2천 이상으로 스포츠 모드 가보니 차가 기어 변속시 울컥 울컥해서 미션 고장인가하고 엄청 고민 했었습니다.
3. 일반유 바닥 만들고 고급유 넣고 달려니 울컥 증상 없어졌습니다.
그후 쭉 고급유 넣었는데 차가 변속 타이밍 잘 잡아내서 다른 차 되었습니다.
다만, 연비 차이는 일반유, 고급유 별 차이 없습니다.
4. 만 5년 10만 키로에 엔진 마운트 안 갈었다고 하면 엔진 마운트 교체 고민해 보세요.
차 바꿀려다가 엔진 마운트 교체하고 정차시 진동 감소했고, 고급유 넣으니까 변속시 차 울컥 증상 없어졌습니다.
7만에서 동네 카센터, 정비소도 디젤 아니면 마운트 교체해도 효과 없다고 했는데 바꾸니까 한 3년은 진동 확 줄었습니다. 마운트 교체시 닥터 비엠 할인 기간에 하세요. 사설과 큰 차이 많이 안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