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셀트리온헬스케어 25.02.17 10:30 답글 신고
    일본차 불매하시죠
    답글 0
  • 레벨 하사 1 agkim 25.02.17 00:35 답글 신고
    예전에 어코드 몇년 탔었는데, 운동성능이나 승차감은 동급 현대차와 큰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일본차는 성능보다는 내구성(오래타도 신차 때와 큰 차이가 없는...)을 보시는게 맞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일 3사... 정도로 넘어가면 체감 차이가 있더군요.
    답글 0
  • 레벨 중장 런던경찰 25.02.16 23:59 답글 신고
    직접 타봐야 답이 나올듯 해요ㅋ

    급할거 있나요?ㅎ
  • 레벨 하사 1 agkim 25.02.17 00:35 답글 신고
    예전에 어코드 몇년 탔었는데, 운동성능이나 승차감은 동급 현대차와 큰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일본차는 성능보다는 내구성(오래타도 신차 때와 큰 차이가 없는...)을 보시는게 맞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일 3사... 정도로 넘어가면 체감 차이가 있더군요.
  • 레벨 소위 1 셀트리온헬스케어 25.02.17 10:30 답글 신고
    일본차 불매하시죠
  • 레벨 대령 1 김치만두 25.02.18 11:29 답글 신고
    왜놈차 품질 얘기는 예전 북미시장 먹을때 얘기임.
    게다가 굳이 왜놈차를 사는 사람 이해를 못하겠슴.
    가격 때문인가?
  • 레벨 대위 2 르네 25.02.20 10:47 답글 신고
    요즘 국산차도 많이 올라와서..
    어코드 가격이면 그랜저 k8 충분히 뽑지 않나 싶음
  • 레벨 훈련병 소켓클리너 25.02.20 19:08 답글 신고
    10세대 하브 몰고 있고 대차로 그랜저 신형 받아 타봤는데요.

    어코드가 확실히 국산에 비해 하체 좀 딱딱해요 방지턱에서 확실히 차이가 크고요.

    그랜저... 차가 낭창 낭창 거려서 와이프가 세단인데도 SUV처럼 출렁거린다며 불편해 했을 정도였네요.

    어코드에 비해 핸들 많이 가볍고 고속주행에서도 불안하고요 코너도 어코드 기준 조금 감아 잡은 그대로 쭉 돌아 나오는 구간을 그랜져는 핸들을 조금씩 보타해가며 빠져나오던 차이가 있었어요.
  • 레벨 훈련병 소켓클리너 25.02.20 19:10 답글 신고
    주행은 준 전기차 느낌입니다.

    스포츠 모드나 높은 고속 주행에서 엔진 개입이 좀 큰데 개입 이질감이 크진 않고요.

    주차장과 시내주행에선 준 전기차 느낌이네요. 엔진 돌아봤자 저 알피엠에 거의 모터로만 가니까요.
  • 레벨 훈련병 소켓클리너 25.02.20 19:13 답글 신고
    12만 타는중인데 에어컨 컨덴서 무상 교환 받은거 외에 잔고장 없이 오일만 갈고 타는중입니다.

    AS는 범퍼와 라이트 사고로 토요일 맡겨서 주말 쉬고 그 다음주 수요일 차를 받았네요.
    팔린 차가 없어서 그런지 수리 빨랐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