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혼다 어코드 투어링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시승을 못하고 있거든요
연비도 우수하고 승차감도 좋고 완성도가 높은 차량이라고 하던데
혹시 승차감은 동급인 소나타 디엣지와 비교했을 때 어떨까요?
어코드 승차감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혼다 어코드 투어링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시승을 못하고 있거든요
연비도 우수하고 승차감도 좋고 완성도가 높은 차량이라고 하던데
혹시 승차감은 동급인 소나타 디엣지와 비교했을 때 어떨까요?
어코드 승차감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일 3사... 정도로 넘어가면 체감 차이가 있더군요.
급할거 있나요?ㅎ
개인적으로는 독일 3사... 정도로 넘어가면 체감 차이가 있더군요.
게다가 굳이 왜놈차를 사는 사람 이해를 못하겠슴.
가격 때문인가?
어코드 가격이면 그랜저 k8 충분히 뽑지 않나 싶음
어코드가 확실히 국산에 비해 하체 좀 딱딱해요 방지턱에서 확실히 차이가 크고요.
그랜저... 차가 낭창 낭창 거려서 와이프가 세단인데도 SUV처럼 출렁거린다며 불편해 했을 정도였네요.
어코드에 비해 핸들 많이 가볍고 고속주행에서도 불안하고요 코너도 어코드 기준 조금 감아 잡은 그대로 쭉 돌아 나오는 구간을 그랜져는 핸들을 조금씩 보타해가며 빠져나오던 차이가 있었어요.
스포츠 모드나 높은 고속 주행에서 엔진 개입이 좀 큰데 개입 이질감이 크진 않고요.
주차장과 시내주행에선 준 전기차 느낌이네요. 엔진 돌아봤자 저 알피엠에 거의 모터로만 가니까요.
AS는 범퍼와 라이트 사고로 토요일 맡겨서 주말 쉬고 그 다음주 수요일 차를 받았네요.
팔린 차가 없어서 그런지 수리 빨랐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