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인가 했던 말이
그대로 오늘 다음 메인에 뉴스로 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능력도 안되면서 엔진보호 기술도 없고 걍 고 rpm에서 마력,토크만 좋은 차
내세울건 없고 제로백이라도 잘 만들어야지 ㅎㅎㅎ
언론은 광고주 편이고 대한민국국민은 앞서는걸 좋아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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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GDI 엔진룸 또 깨졌다, 세 번째 돌파..이번엔 'K5']
http://auto.daum.net/review/newsview.daum?newsid=MD20131230084604449
그 당시 엔진은 초창기로써 국민을 대상으로 한 베타테스트로 보입니다. ㅋ
장인정신이 필요해 보입니다.
도요타는 여전히 건제한데 뭘 한방에 훅간다는겁니까?
기술이나 기업마인드 뭐하나 도요타보다 몇수 아래입니다
그일겪고도 미국내 판매량은 건재한거로아는데?
지금 제 차는 1500rpm부터 최대토크 터지네요.
그래서 오르막길을 1500rpm에서 옆차들 제치고 가속하는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이런것들은 엔진을 어떻게 셋팅하냐에 따라 뻥마력이 될수도 내구성 위주가 될수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같은엔진인데도 셋팅에 따라 마력, 토크가 달라지더라구요.
벤츠에서 나오는 가솔린 엔진은 직분사 엔진 쓰고 있네요.
벤츠 디젤도 직분사로 나오고 있구요..
언젠가는 보배드림의 계시물도 변화에 보탬이 되겟죠
숨겨진 진실은..
그냥 센터에서 쉬쉬하는거 고객도 합의 해주고 처리한 사건이 분명 있을겁니다.
뽑기 실패 입니다 호갱니임~
그러니 겉모양만 멀쩡하게 만들어야지 자재값올라도 제품값인상도 안해주고 안한다하면 다른놈 불러서 또만들고.....
실린더 헤드 나가는 경우 많아요.
3대째? 실제론 30대는 될걸요?
팔린게 몇댄데...
현기만의 문제도 아니고 GDI 엔진의 문제도 아닙니다.
쉐보레나 르삼도 마찬가지로 실린더 깨지는 차들 꽤 있어요.
저도 예전에 02년식 서민5호기 탈때 엔진헤드 깨졌는데
나도 언론에다 제보할걸 그랬나 ㄷㄷㄷ;
현기니까 이슈가 되는 거임.
다른 회사에서도 이런일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음.
보배 분위기 알면서~♥
백날 국내에서만 사례 찾으니까 쉐보레가 결함 없는거 같지?
근데 한번 생각해봐.
뭐가 팔려야 결함이 나오지 ㅋㅋㅋㅋㅋ
미국 본토에서도 품질때문에 시망한게 쉐보레였단다.
구글링으로 돌려보기만 해도 간단히 찾을수 있는걸
에휴 백날 말해봐야 뭐하노
엔진 깨지는게 딱히 뉴스는 아닌거 같은뎅..
고속도로에서도 워낙 많이 봐놔서.
광고 달라고 떼쓰는듯
제목 뽑은거 보소 ㄷㄷㄷ
현기편이었으면 이런 기사 애초에 내보내지도 않았겠죠.
선동해서 조회수 늘리기, 댓글 참여 유도하기에 현기 까는 것만큼 효과적인 기사도 없음.
현기입장에서는 사소한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이고
이정도는 내가 안고 간다고 생각하고 사는 차가 현기차인대
이제와서 이런씩으로 기사 막 나오면 몽구 입장에서도 배신감이 크겠다 ㅠ.ㅠ
펙트는 GDI엔진이 몇개가 깨진것인데..
다른 메이커의 GDI엔진에서는 이런경우가 전혀 없었나요??
아니면 간혹 발생하지만 빈도수에서 흉기보다 낮은건가요??
이런 비교할만한 데이터가 있다면 신나게 깔수도 있고 쉴드 쳐줄수도 있는데....
뭐 엔진 깨지는 일이 흔한일은 아니지만요...ㅋㅋㅋ
그나저나 내차도 흉기차인데 엔진 깨질까 두럽네...ㅜㅜ
특히 와인딩 동호회 가보면 순정 상태에서 엔진 깨지는일 종종 볼수 있죠.
기사랑 같은 케이스는 현기만 그런것도 아니고 공장에서 나오는 제품 특성상 어쩔수 없이 발생하는 불량임.
막말로 2.4 엔진이 몇십만대는 팔렸을텐데 그중에 달랑 3대만 엔진 헤드가 깨졌다면 훌륭한 품질이라 할수 있죠.
뭐 쉐보레는 그렇다 치고 bmw나 벤츠도 마찬가지임.
하늘나라에 가있겟네요..정말 무섭습니다.. 60km 로 다녀야 겟내요.. 현대 죄다 요즘 gdi엔진인데...삼성이나 대우차 타야 되나..헐...
진짜 현기는 해도해도 너무하네!!!
불안해서 못 타겠네!!!
유리미션에 쿠킹호일에 물새고 배기가스들어와 에어백은 꼴리는대로 터지다가 안터지다가
파노라마썬루프 자동폭파에 아주 전방위적으로 난리네
저거말고 아직도 고장날 다른 부품이 또 남아있나 몰겠네
이제는 뭘해도 욕먹는 상황이 올듯...
아마 엄청날듯 앞으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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