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리막으로 내려오는 검은색 승용차 차선안에서 정상 주행이었던것으로 예상되고 오르막 2차선 달리는 차량들을 추월해 1차선으로 속도를 높여 달리다가 블라인드 코너에서 차량하고 마주쳤는데 이미 속도가 빨라서 언더스티어발생 다급한 나머지 앞브레이크 잡아서 그대로 차량 좌측 앞범퍼에 충돌한것 같은 상황임.
충격후에 차량은 밑으로 좀더 내려온 상태인듯함.
속도 달리는거 누구나 배기량만 있으면 땡기면 299찍는 머신들 본인도 경험을 해봤기에 조언을 해줄수있음
자동차 일반도로 항속 80 크루즈가 편하다고 느껴지는 체감속도가 바이크는 140~160 정도 인것도 다 알고있음.
하지만 속도는 내가 컨트롤 가능한 범위내에서 달려야한다는게 나의 생각임.
바이크가 내리막이 아닌 오르막10%면 스로틀 개방 컨트롤이 초급만 벗어나도 절대 사고 날수가 없는곳임 하지만 저렇게 사고가 났다는건 속도 제어를 못할정도로 달렸다고 판단됨.
저런 코너는 최소한 120이상 땡겨야 무릎긁고 달릴수있음 하지만 수백번 달렸던 코스라도 변수( 바닥 모래 ,공사 ,자전거등)가 많기에 자신의 실력 30% 남겨두고 달려야함.
보호장비 슈트 풀착용했으면 그래도 몇군대 부러지고 몸을 보호했을텐데 요즘 유튜브영상 같은거 보면 여름이라고 반팔 긴팔 얇은거 하나 입고 타는사람도 많은지라 걱정스럽긴함.
떼로 주행하다가 추월 한답시고 하다가 접촉 사고로 넘어갔을수도 있겠고...
이런 국도 다녀 본 사람일 수록 무서운거 아니까 조심하는데,
복잡한 도시 살던 사람에겐 아주 널널한 도로로 보여서 밟다가 사고남.
사고도 사곤데 댓글 말씀대로 119도 한참 걸려 오는 지역에 병원마저 멀어서 경과가 안 좋죠 ..
안됐지만.... 민폐류 갑이라서... 블박운전자를 포함한 주변에 계셧던 분들 걱정만 되네요... 너무 오래 기억 안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충격후에 차량은 밑으로 좀더 내려온 상태인듯함.
속도 달리는거 누구나 배기량만 있으면 땡기면 299찍는 머신들 본인도 경험을 해봤기에 조언을 해줄수있음
자동차 일반도로 항속 80 크루즈가 편하다고 느껴지는 체감속도가 바이크는 140~160 정도 인것도 다 알고있음.
하지만 속도는 내가 컨트롤 가능한 범위내에서 달려야한다는게 나의 생각임.
바이크가 내리막이 아닌 오르막10%면 스로틀 개방 컨트롤이 초급만 벗어나도 절대 사고 날수가 없는곳임 하지만 저렇게 사고가 났다는건 속도 제어를 못할정도로 달렸다고 판단됨.
저런 코너는 최소한 120이상 땡겨야 무릎긁고 달릴수있음 하지만 수백번 달렸던 코스라도 변수( 바닥 모래 ,공사 ,자전거등)가 많기에 자신의 실력 30% 남겨두고 달려야함.
보호장비 슈트 풀착용했으면 그래도 몇군대 부러지고 몸을 보호했을텐데 요즘 유튜브영상 같은거 보면 여름이라고 반팔 긴팔 얇은거 하나 입고 타는사람도 많은지라 걱정스럽긴함.
+검은색 그랜져차량 운전자가 앉아있는 여성분이라면 중앙선 걸치거나 넘어서 돌았을수도 있을것으로 추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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